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정관 키즈카페 Jammy cafe #어른놀이터 #키즈 #카페재미

by JJUNJJUNE 2021. 3. 11.

부산 기장 정관 키즈카페 Jammy cafe #어른놀이터 #키즈카페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정관에서 새로운 키카를 발견했어요 !!

아이와 어른이 놀기에 너무나도 좋은 ~
분위기도 좋고, 사진찍기에도 너무 이쁜 키카 였답니다.

정관 탑마트 뒤에 있는 CAFE JAMMY !! 예요 !!  #카페재미

 

카페재미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6로 56 (정관읍 달산리 988-3)

place.map.kakao.com

들어갈때는 몰랐지만,
놀고나와서 이해했네요 ㅎㅎ 재미 있어서 카페 재미 인것 같아요 ㅎㅎ
카페재미 포스팅을 시작해 봅니다 ㅎㅎ

정관 카페재미

깨끗한 신식 건물에 위치한 카페재미 !!
포스팅에 앞서 이번 후기도 내돈내먹 입니다 ㅎ 협찬은 안받아욤 ㅎㅎ
금요일 아침에 아기와 일찍 방문해 보았어요.
일찍이라 그런지, 아무도 없었다는... ^^

재미카페 메뉴

내부도 너무 깔끔하구요,
내부 인테리어 소품들도 아기자기 했답니다.

외부로 나가서 햇볕구경을 할수 있는 공간 !!
이런 공간까지 이쁘게 신경쓰신 사장님의 센스가 장난이 아닌듯 합니다 ㅎㅎ

우래기 오늘도 신이 났네요 !!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들이 있구요,
저희는 남편의 아아와 아이와 먹을 에이드 한잔 
그리고 와플 등을 주문 했답니다.
음료 모두 맛있구요 !!
와플이 정~~~~~~~~~~~말 맛있었어요,
아이스크림을 와플에 올려주니 우래기도 어찌나 잘먹던지,
와플도 강추 강추 !!

 

우래기는 36개월 미만이라, 무료로 놀수 있었어요.
우래기 나이가 어려서 무료로 놀았는데, 어찌나 잘 놀던지 ㅠ 
사장님께 뭔가 죄송 스러운 마음이...
또 36개월 아기를 위해서 우유도 무료로 주셨답니다.
다음부터는 저희가 더 많이 시켜 먹어야 겠어요.
잘 놀고, 우유 감사합니다 사장님 ~~!!

짜잔 ~ 메뉴판 이랍니다.
뱅쇼가 추천 이었는데, 다음번에 바로 도전 해 보기로 !!!
디저트 들이 너무 맛있어요 !!

우래기 놀떄 친구들과 커피 한잔 하기에 너무 좋아요~
분위기가 굿굿
우래기는 어느새 키카 인걸 눈치 채고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
어떻게 알았을까 ㅎㅎㅎ
2층이 전체가 키즈카페로 되어 있었답니다.

정말 다양한 게임기와,
볼풀장, 트렘펄린이 있는 2층 키즈카페 공간 !!

 

자동차 게임기도 있구요,
낚시게임도 있구요,
노래방도 있다니...ㅎㄷㄷ

이용요금에 모든게 포함되어, 다 무료로 이용 가능하답니다.
한 게임당 500원씩만 해도, 완전 이득 ㅎㅎㅎ

 

헉..........
닌텐도 zone 에 플스 zone 에 
고전 게임기 까지 ...VR게임기도 있으니..
이건 너무 완벽하네요 ㅎㅎ

우래기는 아직 아가라, 
이런 게임은 못했지만,
좀 더 큰 아가들은 여기 오면 하루 종일 놀수 있을듯 해요 ㅎㅎㅎ

아기 아빠들도 놀게 많아서, 
아빠들이랑 보내도 괜찮을것 같았답니다 ㅎㅎ

어느덧 놀다 보니 음료들이 도착 !!!!
너무 이쁘게 나왔답니다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우래기를 위해 준비해 주신 유기농 우유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