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 알면 돈벌어요

경주 가성비 끝판왕 성호리조트 #아이들 수영장

by JJUNJJUNE 2022. 6. 10.

경주 가성비 끝판왕 성호리조트 #아이들 수영장

 

안녕하세요 !
드디어 코로나 시대도 물러가고 !
다시 여름이 돌아왔네요 !
오늘은 경주 성호리조트를 포스팅 해 보아요.

한줄 요약으로 하자면, 
수영장 시설 아이들에게 너무 좋구요, 주변 환경도 깔끔하고.
가성비 끝판왕 입니다 ㅎㅎ
저희 가족은 종종 방문하는 리조트 예요 !

경주 들어가는 초입에 있어서, 
부산에서 방문 하시는 분들은 매우 가깝다는 것도 하나의 장점 ㅎㅎ !

 

성호리조트

경북 경주시 외동읍 영지로 636 (외동읍 괘릉리 1233)

place.map.kakao.com

 

경주 성호 리조트

짜잔 이곳이 경주 성호리조트 랍니다.
본관과 옆도 한개의 동이 있구요. 성호리조트의 특이했던 점은 
승마도 가능한 리조트 이기에, 저녁시간 아침시간에는 말들이 왔다리 갔다리 해요 ㅎㅎㅎ

경주 성호리조트

우리 공주도 인형 말에 탑승 !!
아이들이 타기에는 말이 엄청 컷어요 ㅎㅎ 주변에서 구경만 해 보았답니다.
이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 놀기에 좋았답니다.
객실 구경 한번 가봅니다 !
먼저, 저희는 평일에 방문을 해서 약 10만원대에 예약이 가능했답니다 !

성호리조트 객실

내부는 예전 수학여행떄의 리조트 분위기 랄까요!?
나쁘지 않아요 ! 매우 깔끔하고 있을건 다 있는 리조트 !!
우리 공주는 벌써부터 신나서 여기저기 뛰어다니기 바쁩니다 ㅎㅎ

성호리조트 수영장

짜잔 ~ 바로 준비후에 수영장으로 내려갔답니다.
평상에 앉아서 졸고 있는 우리공주 ㅎㅎ
친구들하고 같이 왔으면 진짜 엄청 놀았을것 같아요 ㅎ

-수영장 요금-
투숙객대상 대인 12,000원 소인(3~13세) 5,000원- 6시이후 야간별도

수영장 시설... 넘나 만족스러웠어요....
이런곳은 왜 이제 알았지...ㅎㅎ 사실 이때는 사람들이 거의 없어서 평상은 따로 이용하지 않았는데요,

요즘은 많은 분들이 찾아주셔서, 평상은 필수로 이용해야 한다구 해요.
추가 비용이 있구요. 

-평상 대여비용-
평상대여는 하루는 5만원 4시간 3만원 테이블은 2만원정도 입니다. 음식반입은 되지 않아요

큰 아이들을 위한 긴 슬라이드도 있구요,
어른들을 위한 수심이 깊은 풀장도 있어요.
주변 풀밭에는 말들이 뛰어노는걸 볼수 있는 매력적인 수영장 !!

우리 아이들이 놀기에는 정말이지 너무 딱 이었습니다.

음식반입은 안되지만, 리조트내에 매점과 치킨집도 있어서,
이용에 참고하시면 되세요 !!

올 여름에는 코로나 시대도 끝난 만큼
저 평상에 많은 분들이 늘 계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ㅎㅎ
조만간 저희도 공주와 다시 출동 예정 이랍니다.

성호리조트 전설의 치킨도 
한마리 14,000원이면, 가성비 괜찮은거 아닐까요?
맛도 나쁘지 않았답니다 ㅎㅎ

수영장에서 자주 볼수 있는 말친구와 함께 마무리 해 보아요 ㅎㅎ

아이들과 가기에 너무나도 좋은 성호리조트 였습니다.

#경주 성호리조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