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부산 정관 키즈카페는 히어로테마파크

by JJUNJJUNE 2020. 6. 2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얼마전에 오픈한 정관 키즈카페?
놀이공원? 매우큰 규모의 ㅎㅎ 정관 히어로테마파크를 다녀왔어요,
아기가 있다보니, 주말마다 어디갈지 고민하기 바쁜데, 
이번 주말은 히어로 테마파크로 정했답니다..
그러나 저러나, 요즘 코로나가 다시 유행하는듯 한데... 걱정입니다 ㅠㅠ
어서 빨리 좋아지길...

 

히어로테마파크 정관점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중앙로 45 탑스퀘어 5층 (정관읍 매학리 717-5)

place.map.kakao.com

20개월 우래기와 방문한, 부산 정관 키즈카페 히어로 테마 스포츠 파크 입니다.
정관분들은 다 아시는 ㅎㅎ CGV 건물에 있어요~
주차도 넓직하니, 편하게 방문 가능 하답니다.

히어로테마파크

코로나 이후 세상은 
입장 순서가 정해졌네요... 슬픈 현실..
우래기에게 슬픈 세상을 물려주는것 같아 슬픕니다..ㅠㅠ
그래도 방역을 철저히 해주니, 믿고 놀수 있는 히어로 테마파크 입니다.
열이 나면 입장이 절대 안된다구 해요.

히어로 테마파크의 가격이랍니다.
기본이용권은 주중은 3시간 주말은 2시간 이용 가능해요,
소셜에서는 싸게 파는곳이 있나 했지만, 크게 할인률이 없어서, 현장 결제로 진행 했답니다.

아이와 저 해서 27,000원
키즈카페 가격으로는 비싼편이에요,
입구에서 음.. 가격이 좀 있군 하면서 입장을 했답니다 ㅎ

 

 

 

우래기 입장과 동시에 너무 큰 규모에 눈이 휘둥그레...ㅎㅎ
평일 마감시간전에 방문 했더니, 손님들이 거의 없었어요.
아기와 열심히 놀기에 너무 좋은 분위기 !!

히어로 테마파크는 
놀수 있는 키즈놀이터 공간
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공간
동물과 즐길수 있는 공간
재미있게 사진촬영이 가능한공간
오락을 즐길수 있는 공간

요렇게 크게 5개의 영역으로 나뉠수 있는것 같아요,
20개월 아기에게는 동물이 있는 곳이 최고 였지요 ㅎㅎ

 

 

 

 

 

장난감들이 매우 다양했어요, 
편백나무 공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이 따악 !! ㅎㅎㅎ

요즘 유행하는? 낚시 놀이 ㅎㅎㅎ
이거도 20개월 아기가 하기에 좋았구요,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ㅎ

왼쪽 사진은 댄싱~스튜디오 ㅋㅋㅋ
아이돌 준비하는 아이들을 위한 ㅎㅎ 댄싱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구요, 
트렘펄린을 위한 공간도 매우 넓게 되어 있어요 ㅎㅎ
클럽 같은 조명에, 
동요라 ...ㅎㅎㅎ 아이들이 참 신나했답니다 ㅎㅎ

요런 장애물을 통과 할수 있는 공간들도 있었구요~

부산 정관 히어로 테마파크

이제 우래기가 가장 좋아했던 동물원 !!
저도 처음 방문한 히어로 테마파크가 엄청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3시간이 금방 지나갔어요,
가격이 비싸다 했지만, 놀면서 보니 
음 괜찮은 가격이다로 바뀌었답니다 ㅋㅋㅋ

물고기 친구들이 엄청 많구요 ~~

사슴 친구들도 있구요, 
사슴이 너무 이뻐요 ㅎㅎ

실제로 만져보고 먹이도 줄수 있답니다.
물론 먹이는 유료 지요 ㅋㅋ

 

 

 

 

 

동물들 과의 거리가 멀지 않아서, 
아이들이 교감하고 가까이서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동물원 안에는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돼지 친구도 있답니다. 
작은 아이들 에게는 좋은 공간이 될듯 합니다 !

히어로 테마파크 안에서는 입장료만 결제하면, 거의 모든 시설이 무료 였어요,
이런 부분이 입장료에 대한 아까움이 없어지게 만드는 포인트 !!!!
우래기들이 좋아하는 천원넣고 금방 끝나는, 돈먹는 기계 ㅋㅋ

이것도 무료라 좋았어요 !

큰 아이들을 위한 축구장도 있구요 !!

규모가 상당 하지요 !?!?

엄빠에게 필요한 필수템 !!

충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석마다 있어서, 충전하기에 아주 좋슴다 !!
그다음 엄빠에게 필요한건 !!

메뉴판 !! ㅎㅎ

 

 

 

 

메뉴들 참고하세용 ~~

떡볶이 튀김 시키니 만원이었는데, 맛 좋았구요 !!!
까르보나라도 먹어봤었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



부산 정관 히어로테마파크 !!
아이와 시간보내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내돈내고 쓴 후기 랍니다 ㅎㅎ
혹여나 사장님 보시면, 할인쿠폰 주시나요!?!?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