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기장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 하바나카페 나들이코스

by JJUNJJUNE 2020. 12. 11.

기장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 하바나카페 나들이코스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맑은 하늘과 날씨좋은 오늘 !!!

부산 정관에서 기장으로 !! 나들이 다녀왔어요 !!
요즘 기장에는 분위기 좋은 카페들도 너무 많이 생기고 !!
문토스트도 생기고 !! 핫 플레이스가 되어 가고 있다는 사실 ㅎㅎㅎ
근처에 살고 있기에 너무 좋아용 ㅎㅎ

오늘 나들이는 칼국수 점심과 카페에서 커피 한잔 !!
오늘의 플레이스는
해운대31cm해물칼국수와 하바나 카페 !! 랍니다 

위치는 아래 첨부 해 보아요 !!

----기장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70
11:00 ~ 22:00

 

 

하바나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792 (일광면 문동리 5)

place.map.kakao.com

먼저, 점심 식사를 위해, 11시가 조금넘어
기장 임랑해수욕장 앞에 위치한 기장 해운대31cm해물칼국수를 방문 했답니다.
앞에 주차장도 바로 넓게 있어서 아주 편해요 !!
기장 해운대31cm해물칼국수는 김치가 찐매워서 !! 매력적이랍니다ㅎㅎ
매운김치 좋아하신다면 꼭 한번 가보세용!!

기장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메뉴

메뉴판은 요로코롬 단촐 해요 !!
특이한건 생수가 500원 이라능 !!

기장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매운김치

이것이 바로 그 찐맵다는 김치 !!
저 그림 무시 했다가, 좀 놀랐어요 ㅎㅎ
많이 매워요 ㅎㅎ
근데 너무 매력적이라 칼국수랑 잘 어울리고, 
이게 떙겨서 자주 가게 되네요 ㅎ
칼국수도 맛있지만, 뷰 또한 끝내줘요 ㅎㅎ

기장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위치

바다를 바로 바라보며
매운 김치와 먹는 칼국수 !!!!!!!!!!!!!!!!!!
이것이 부산의 매력 이고만 !!!!

짜잔 칼국수가 나왔는데,
어쩜 칼국수 까지 맛이 좋아요 ㅠㅠㅠ 
이거이거 가격도 착하고 뷰도 좋고 모든게 다 만족스러웠던 점심 !!!

궁물이 정말정말 시~~~~~~~~~~~~원 했어요.
같이간 남편도 해장하기에 좋을거 같다며, 오늘밤에 한잔하고 내일 오자며 ㅎㅎㅎ
조개도 많고, 양도 2인이 먹고 배부르기에 충분 !!!!
찐매운 김치와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매우 만족한 점심을 먹고 !!
이제 좋은 카페를 찾아 출발 ~!~

기장 해안로 따라 가다보면 카페가 정말 많아요 !!
거의 대부분 가본것 같지만,
오늘은 안가본 하바나 카페를 발견 !!
바로 주차 후 입장 !!

기장 하바나카페

어쩜 입구부터,
해외 스럽구나야 !!!!

입구 너무 이쁘죠 !!?!?

기장 바닷가 앞  하바나카페

내부도 엔틱하면서, 바로 앞이 바다다 보니, 시원하고 !! 
고급진 스피커에 좋은 음악에
모든 조건이 완벽 !!!
후 .. 오늘 장소 섭외 너무 좋았다잉 !!

하나바 카페 기장

요건 메뉴판 이니 참고 해주시구요 ~~

아기자기 먹을 것들도 많고 소품도 예쁘답니다 !!

 

이렇게 바다를 바라보며, 
커피까지 한잔 하고 오늘 하루 마무리 !!
우래기 얼집 데리러 갈 시간 !!
잠깐의 꿀 같은 휴식 이었습니다.

정관에 사신다면, 마실겸 다녀오시기 좋은 코스 !!
부산으로 놀러오신다면,
요즘 핫플레이스 인 기장으로 한번 가보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