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후기

부산 기장 너무 뜨거운 여름 바닷가앞 임랑해수욕장 펜션 더뷰 내돈내쓴후기

JJUNJJUNE 2024. 7. 27. 14:44
반응형

부산 기장 너무 뜨거운 여름 바닷가앞 임랑해수욕장  펜션 더뷰 내돈내쓴후기

안녕하세요 !!
너무너무너무 뜨거운 요즘 입니다.
이제 아이들 방학도 시작이 되었고,
엄빠는 아이들 어찌 놀아줄지 작전 회의에 들어가는 시즌이 와버렸네요....

물가는 오르고 경기는 안좋고
이번 방학은 부산 근교 가성비 나들이로 결정 !!
아이가 커가면서 모임도 생기게 되어, 모임 주최로 가게 된 임랑 해수욕장 더뷰펜션을 포스팅 해보아요!
임랑 #더뷰펜션 은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답니다.

저희는 엄마와 아이들 총 4팀이 방문 하여서, 큰 룸으로 예약 하였는데, 
사장님께서도 너무너무 친절히 잘 챙겨주시구,
합리적인 비용으로 잘 다녀왔답니다 !!
위치부터 포스팅을 해 드려보아요 !

 

더뷰펜션

부산 기장군 장안읍 임랑해안길 23 (장안읍 임랑리 143)

place.map.kakao.com

 

광고가 아닌 찐 바다 앞이지요?
부산으로 관광을 오시거나 부산을 많이 안와보신들은 
잘 모르실듯한 #임랑해수욕장

요즘 기장이 커피숍, 펜션 등 매우 핫해지고 있답니다.
사람많은 해운대 광안리 보다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수 있어요.
임랑 해수욕장 쪽에는 나름 맛집도 많답니다 !!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 !! 부산 강추 여행지 임상해수욕장 

더뷰펜션 임랑

임랑해수욕장 더뷰펜션은 바로 아래 주차도 가능하구요.
빌라 형식의 펜션으로 이해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단체 모임하기에 아주 좋았구요. 단일 가족은 공간이 조금 클수도 있답니다.

The 뷰 펜션의 또하나의 장점 !!
아래층에 평상이 있어요.
바닷가 앞에서 평상에 고기 굽고 쏘주한잔.... 이거.. 안할수 없자나요?ㅋㅋㅋ
라떼도 엄마빠 친척들이랑 여행가면 요런곳에서 어른들 놀던 기억이 ㅎㅎ
이제는 내가 되었구나... 시간 참 빠르네요.


아이들은 모래놀이 하고, 바다에서 노는 동안
으른들은 한잔 하면서 케어 할 수 있다는 엄청난 장점 !!
한잔 하다가 더우시면 뛰어 들어갔다 오시면 되어요 ㅎㅎ
튜부나 파라솔 등도 빌려 주시기에, 아이들이 모래놀이나 물놀이 하기에 너무너무 좋았어요.

 

자 이제 방 사진 입니다.
저희는 2층이라 바로 올라가면 숙소 였구요.
물놀이가 끝난 저녁에는 아이들은 위에서 뛰어놀고
으른들은 역시나 그대로 평상을 지키며 한잔 했답니다 ㅎㅎ
아침부터 저녁까지 먹다 놀다 깨다 또 먹다 ㅎㅎ 이게 휴가 아니겠슴니까

거실도 매우 넓어서 아이들 뛰어 놀기 좋구요. 
아래 층이 주차공간 및 평상이 있는 곳이다 보니, 층간 소음? 도 걱정 없이 놀게 해 주었답니다.

방도 넓은 편이라, 저희는 엄마 4 아이들 6명이 편하게 먹고 자고 놀수 있었어요.
밖이 더워서 싫다 하시는 분들은 
거실에 테이블 보이시지요? ㅎㅎ 두줄로 10명도 거뜬해 보입니다 ㅎㅎ

숙소는 넓고 깨끗한 분위기라 넘넘 좋았습니다.
자동차 침대가 하나뿐이라 
역시나 우리 아이들 경쟁이 심하네요 ㅎㅎ

밖으로 나와서 놀때 좋은 점은 
아이들이 핸드폰을 찾지 않는다는것 !!
라떼는 그냥 노는게 좋았는데, 이제 우리 아이들은 조금만 심심하면 핸드폰을 찾는 시대...
슬프지만, 엄빠가 더 노력해서 핸드폰 보다 재미있는게 많다는걸 알려줘야죠 !

부엌에는 정말 다 준비가 되어 있어서, 
몸만 가시면 되어요~
사장님 께서 깔끔하시기에, 정리 정돈 청결도 완벽했습니다 !!

 

임랑해수욕장 펜션

정말 코앞 바다 이지요?
발코니 에서는 바다보며 모닝 커피 !! 가능합니다 !!
실외기 있고 태양이 있을때는 물론 !! 커피 온도 만큼 뜨겁습니다 !!
왼쪽으로는 초록초록한 예전에 조인성 배우님 나왔던 영화에도 출연한 집이 있구요 !

 

너무나도 잘 놀고 온 임랑해수욕장 더뷰펜션 이었습니다.
올 여름 부산여행 가신다면, 임랑해수욕장 강추 입니다 !!

해운대 광안리는 사람~~ 넘~~많자나요.

사장님 또 놀러갈께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