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 알면 돈벌어요

블라인드설치법 오랜만에 설치해보는 블라인드

by JJUNJJUNE 2021. 3. 24.

블라인드설치법 오랜만에 설치해보는 블라인드 

안녕하세요,
봄 맞이 이사를 한지 몇일 안되었네요 ㅎㅎ
아가를 위해서 1층으로 이사를 했답니다.
맘 놓고 뛸수 있는 아가를 보니 어찌나 행복한지..ㅎㅎ

오늘은 블라인드 설치법을 포스팅 해 보아요,
백만년만에 직접 설치를 해본것 같아요 ㅎㅎ

블라인드 설치법

인터넷으로 구매한 블라인드 랍니다 !!
비용도 저렴하더라구요.
아가 놀이방에 창이 2개 이기에, 2개 구입 !!!
구성품은 단순해요, 블라인드와 나사 그리고 설치 소켓들 

블라인드

기역자 소캣의 경우는 벽면에 붙일때 이용하시면 된다구 하구요,
저희는 천장 커튼 자리에 이용할꺼라 디긋자 소켓을 이용 !!
예전에는 몰랐는데 직접 해보니 설치가 너무 쉽더라구요.

요 모양으로 천장에 소켓을 박은 후에,
블라인드를 결함하면 끝... 너무 간단하죠?

큰맘 먹고 시작했는데, 너무 간단해서 놀랐어요 ㅋㅋㅋㅋ

블라인드 설치방법

요런 식으로 딱 하고 결합이 되더라구요.

천장에 블라인드를 이용에 박을 위치를 펜으로 첵첵 체크해주구요,
소켓들을 먼저 쫘악 달아줍니다.

그리고 나서 블라인드를 끼워주면 끄읏 !!!!!!!!!! 세상 간편 !!
어쩜이리 편해 졌지!? 안해서 몰랐던건가 ㅎㅎㅎㅎ

우래기 놀이방에 뜨거운 햇빛은 이제 안뇽 ~~ㅎㅎ
우래기 얼집 갔다와서 , 우와~ 하는 모습이 벌써 떠오르네요 ㅎㅎㅎ

 

이상 블라인드 간편 설치 후기 입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