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 정관 별해별감자탕 #아기와딱인감자탕집 #정관맛집

by JJUNJJUNE 2021. 12. 22.

부산 정관 별해별감자탕 #아기와딱인감자탕집 #정관맛집

안녕하세요,

늘 아기 공주와 외식 장소를 검색하는 맘 입니다 ㅎㅎ

오늘은 부산 기장 정관에서 
아기와 감자탕 먹기에 딱 좋은장소를 발견해서 포스팅 해보아요 ㅎㅎ

아기와 먹기 좋은 조건은
1. 놀이방 접근성
2. 놀이방의 놀이시설 
3. 아이의 식사조건

일텐데요 ㅎㅎ 모두가 만족 스러운 정관 별해별 감자탕 입니다 !!

 

별해별감자탕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7로 25 (정관읍 매학리 716-7)

place.map.kakao.com

정관 중심지에 위치해 있으니, 찾기는 매우 쉬워요~
다만, 저녁시간에 가신다면, 도로쪽에는 주차공간이 거의 없답니다.
옆쪽에 주차장도 마련이 되어 있으니, 주차는 크게 무리 없을듯 해요.

정관 별해별감자탕

입구부터 아이들이 좋아하는 뽑기가 뜨악 !!!

입구 부터 아가는 놀이방으로 쓰윽 들어갑니다 ㅎㅎ

별해별감자탕 메뉴

어른들을 위한 커피머신들도 있구요.

신발을 벗고 들어가게 되어서, 아이들이 왔다갔다가 하기에 편해서 좋았어요.

놀이방이 너무 크면 
큰 아가들이 많아서 작은 아가들이 놀기 힘들수도 있는데,
별해별감자탕은 놀이방 규모가 큰 편은 아니라 그런지, 작은 아가들이 놀기에 딱 좋았어요.

좌석들은

좌식 테이블과 착석 가능한 테이블도 준비가 되어있어서, 편하신대로 
선택하시면 되구요.
저희는 안쪽 룸으로 들어가서 먹었답니다.
저희 공주 말고도 아주 어린 아가가 있어서, 
주변에 피해드리지 않기 위해 룸으로 쏘옥 ~~ ㅎㅎ

여기가 룸 공간이에요,
테이블 2개가 있어서, 가족모임 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놀이방에서도 가까워서 
아이들이 먹다가 놀다가 하기에 좋은 환경 ! ^^

이제 반찬 세팅이 시작 되었습니다.
감자탕 집이다보니, 이렇다할 반찬은 없구요~
김치와 짱아찌 정도 ㅎㅎ

밑반찬은 많지는 않지만,
김치 맛이 아주 좋았어요.
김치만 맛있어도 문제 없지요 !!!

드디어 감자탕 등장 !!!

비주얼 대만족 !!!
궁물도 아주 진했구요.
고기의 양도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최근 먹었던 감자탕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것 같아요 ㅎㅎ
아이와 먹으면서 편하게 맛있게 먹는게 얼마만인지 ㅎㅎㅎ

비주얼 너무 이쁘게 나와요,
양도 푸짐했구요.
같이 간 가족들도 대만족 !!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하세요 !!

별해별 감자탕을 추천받으면서 한가지 더 추천받은 메뉴 !!

아이들을 위한 볶음밥 입니다 !!
가격도 착한데, 양도, 질도 만족스러워요.

잘은 모르겠지만..음.. 냉동볶음밥 같은 느낌이 나지 않아서 좋았다는..ㅎㅎ

아이들이 아주아주 잘 먹어요 !!
아이들이 잘 먹을수 밖에 없는 구성이죠 ㅎㅎ
계란,햄,소세지,케찹 !! 그리고 어디든 빠지지 않는 김 !!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