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 기장 정관 자연갈비 #갈비맛집 #무제한!!! 룰루

by JJUNJJUNE 2021. 3. 12.

부산 기장 정관 자연갈비 #갈비맛집 #무제한!!! 룰루

오늘은 
정말 !! 오~~~랜만에
아가와 외식을 다녀왔어요.
코로나 때문에 언제 갔는지 기억도 안나는 아가와 외식이었답니다.
아빠 휴무일에 맞춰 이른 저녁식사를 하러 5시쯤 방문했는데,
역시나 저녁으로는 첫 손님 ㅎㅎㅎ


오늘 저희의 외식 메뉴는 갈비 랍니다 !!
예전에 블로그 검색으로 찾아보았던 자연갈비 부산정관점을 방문하기로 결정 !!!

 

자연갈비 부산정관점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383 대성타워 2층 (정관읍 모전리 738-1)

place.map.kakao.com

예전 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정관 자연갈비는 놀이방이 식당과 분리 되어 있어서, 
이전의 우리 아가에게는 너무 큰 벽이었답니다 ㅎㅎ
하지만, 어느덧 많이 커서 이제는 혼자서도 친구, 언니들과 잘 놀수 있지요 ㅎㅎ
많이 컷다 아가야 !!ㅎㅎ

자연갈비 부산정관점 도착 !!!
타요를 좋아하는 우래기를 위해, 세식구 오손도손 버스 타고 출동 ㅋㅋㅋ
버스도 얼마만인가 ㅎㅎ

정관 자연갈비

자연갈비 입구와 함께 바로 놀이방 입구가 있답니다.
놀이방을 보자 마자, 우래기는 당연히,
저리로 가겠다며, 마이웨이 하십니다 ㅎㅎ

정관 자연갈비 메뉴/가격

아빠와 우래기는 놀이방으로 직행 ~~~
저는 자리로 착성 후 세팅해 주시는 음식을 보며 찰칵찰칵 ㅎㅎㅎ
성인은 15,900원이었구요, 
우래기는 3살인지라, 무료 !!
우래기가 먹은건 맨밥 뿐이었네요 ㅎㅎ 나오면 잘 먹지를 않아요 후 ...

자연갈비 정관점

이쁘게 생긴 숯불 부터 들어와주시구요~
기대 되는 구만요 !!!~
싸장님? 맞으신지 모르겠지만, 젊은 사장님께서도 매우 친절 하세요 ~~~

세팅도 엄청 빠르게 촥촥촥 해주셨어요.
비어 있는 곳들은 셀프바에서 채워오시면 된답니다 ㅎㅎ
일단 비주얼 합격 !!!!!!!!!!!! 갈비 땟갈 합격 !!!!!!!!!!!
갈비찜도 합격 !!!!!!!!!!!!
아빠와 우래기 없는 사이 시식을 먼저 해보았지요 ㅎㅎ

무한리필이 가능한 자연갈비 메뉴들 !!
계란찜도 맛있구요~ 갈비찜도 매콤하니 굿굿
갈비는 왠만한 전문 갈비 집 같은 수준의 고기 였어요 !!
무한 리필이라고 무시하면 안됩니다잉 ㅎㅎ
치즈떡갈비 !! 우래기가 아주 잘 먹겠다 했지만 !!!
노느라 정신없어서, 결국 아기아빠 술안주로 ...ㅎ

이제 음식 세팅은 다 했으니, 
아가를 데리러 가봅니다 ㅎ

500원을 찾으며, 키티 자동차에 앉아 있는 우래기 ㅋㅋㅋ
왔다 요것아 500원 여깃다
500원 넣고 차가 움직이면, 재미없다고 내리는,
세상 쿨하게 500원 버리는 우래기

놀이방은 크기도 넉넉하고 깔끔해요.
그 전에는 큰 놀이방에 우래기 놀면 여기저기 치이고 걱정이 많았는데,
3살 정도가 되니, 요리조리 잘 피해다니고, 잘 어울려서 놀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언니 한명을 만났는데, 어찌나 둘이 잘 놀던지,
언니가 잘 놀아준것 같아요. ㅎㅎ 이쁘고 착한 언니를 만나 다행이야 아가야 ㅎ

아가와 다시 테이블로 돌아가 봅니다.
테이블도 다시 주의깊게 관찰 ㅎㅎ
오호라 목살 100% 군요 ~~ 역시 고기 질이 괜찮았어요 !!
껍데기도 무한 리필을 해주시니, 술 안주로는 완전 굿굿 !!

테이블도 넉넉하구요,
공간도 넉넉해서 나중에 코로나가 괜찮아 지면
모임장소로도 딱일것 같아요 !!

아기의자도 당연히 !! 종류별로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
우래기는 폭풍맨밥 흡입중 !!!

정관 자연갈비는 !!!
밥도 무한리필이 되어요 !!! 밥돌이 우리남편 !! 1000원 아까워서 한공기만 먹는 사람인데, 
오늘 한수저 팍팍 퍼서 두공기 드시네요 ㅎㅎ 
라면도 있구요, 김치 , 각종 채소도 있어요 !!
요즘 파가 금파인데, 파절이도 있었답니다.
사장님 괜찮으시죠...? 

오늘의 메인 갈비 !!

자연갈비 !!
양념도 잘 베어 있었구요.
고기도 목살이라 그런지 식감도 좋고, 완전 만족 !!

껍데기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쫄깃 하고 너무 맛있네요 !!


오늘 식사는 전체적으로 대 만 족 !!

남편도 만족 했는지, 계산하면서, 포인트 적립 해 달라구 하더라구요 ㅎㅎ

또 올 생각이 있다는 거죠 ㅎㅎ 



갈비 생각 나면 또 놀러 가야겠어요 ~


잘 먹고 왔습니당 ~

우래기는 역시 짜장라면이 최고인가봐요 ...
갈비는 안먹고 집에와서 
짜장 끓여오라며.....

넘버원 이라며...

아가야 오늘도 사랑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