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경북 청송 소노벨 리조트내 문가든포차 후기

by JJUNJJUNE 2022. 6. 20.

경북 청송 소노벨 리조트내 문가든포차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최근 다녀온 청송의 소노벨 리조트의 바로 
길건너에 위치하고 있었던 #문가든포차 를 포스팅 해 봅니다 !

오랜만의 친구들과의 모임이어서, 
다들 리조트 입장할때 부터 눈여겨 보았던 문가든포차 !!
오늘 비까지 살짝 와주니, 
이건 무조건 가야 한다면서, 오전부터 이야기 했었답니다 ㅋㅋ

 

소노벨 청송

경북 청송군 주왕산면 하의리 859

place.map.kakao.com

청송 소노벨에서 
사우나를 마치고, 가족 모두 문가든 포차로 출발 !!
예상하지 못했던 날씨라 우산이 충분하지 못했답니다 ㅠ
우리 공주는 옷으로 비를 비하며 뛰어가네요...
참 많이 컷네... 이런건 어디서 배워오는거니? ㅋㅋ

청송 소노벨

비가 안왔다면, 평상에 앉아서 먹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계속 남았지만, 
날씨를 바꿀수는 없으니, 빗소리를 즐기며, 포차 안쪽으로 입장 !!

분위기가 너무 좋지 않나요?
청송소노벨은 거의 만실이었지만, 이상하게도 문가든포차는 사람이 많지 않았아요 ㅎㅎ
비가 와서 그런걸까, 
사실 리조트 내에는 먹을게 많지가 않아서, 엄청 많이들 오실줄 알았지만, 
생각보다 많은분들이 오시지는 않았답니다 ㅎ 그래도 저희 나갈때 쯤에는 만석이 되었다능 !!

사실 가기 전에 블로그 후기들을 많이 보고 갔는데요, 
대부분이 가격이 비싸다, 맛은 그저 그렇다 라는 평을 보고 갔던지라,
큰 기대는 없었던게 사실....
메뉴부터 구경을 해봅니다 !

청송 문가든포차 메뉴판

메뉴는 다양했어요. 가격은 음 좀 쌔다면 쌔지만, 
놀러와서 리조트 근처라고 고려한다면, 합리적인 가격들 이었어요. 
사실 더 비싼곳들도 많자나요~?

저희는 두루치기와 닭똥집 그리고 비가오니 부추전으로 선택 !!
다른 테이블들은 대부분이 백합탕? 요런 조개탕 하나씩 드시더라구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ㅎㅎ

반찬은 이렇게 세팅이 되었구요.
반찬 종류는 많지 않았지만, 맛은 모두 좋았습니다.
김치도 괜찮았고 나물도 맛탕도 다 맛있었어요.

문가든포차 닭똥집

그 다음으로 나온 닭똥집 20,000원 에 비해 양은 많지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다른 블로그에 글들이 조금씩 이해가 안되기 시작합니다...ㅋㅋ
어라 대부분 맛이 괜찮은데?? 

하던중에 부추전이 나왔구요,
비도 와서 그런지, 
부추전도 진짜 맛있었어요. 겉바 속촉 테두리도 바삭 !!
우리 아가들도 어찌다 밥을 잘 먹던지 ㅎㅎ
사장님? 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 친절 하셨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두루치기 랍니다.
두루치기도 맛이 좋았습니다.

오늘의 메뉴들은 대부분 포차에서 자주 시켜먹던 메뉴들 이었는데,
맛있는 포차에서 먹던 그 맛 그대로 느낄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물론 가격은 좀 썐편 ㅋㅋㅋ

그래도 오랜만에 지인들과 놀러와서 분위기도 느끼며
한잔하기에 너무 좋은 장소 였습니다.

다음에 놀러가면 또 방문 해야겠어요 !

한상 푸짐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

청송 소노벨 리조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