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경주 용장 한옥펜션 + 수영장가능 +단체모임가능+가성비굿

by JJUNJJUNE 2022. 7. 9.

경주 용장 한옥펜션 + 수영장가능 +단체모임가능+가성비 굿 #아기와 #용장펜션 #용장관광농원

안녕하세요 !
날씨가 너무 좋은 요즘 이지만, 너무 더워지는 요즘이기도 하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던
경주용장한옥펜션을 포스팅 해 보아요 !!

매우 만족스러웠던 모임을 만들어 주었던 용장한옥펜션 이었답니다 !
중요 사항 부터 스포 해 보자면 !


1. 커플 부터 단체 모임까지 가능한 큰 펜션도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가격적인 부분도 대 만족 !!
(저희는 어른 6명 애기 2명 이었답니다.)

2. 여름에는 수영장도 운영이 되니, 아이가 있는 분들에게는 더욱 좋습니다 !
3. 굳이 다른곳을 가지 않아도, 펜션 부지가 넓어서 아이들과 뛰어 놀기에 좋아요 !
4. 초록초록한 분위기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이뻤습니다.

이런 이유라면, 꼭 한번 가보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ㅎㅎ

 

경주용장한옥펜션

경북 경주시 내남면 용장1길 18 (내남면 용장리 1288-7)

place.map.kakao.com

경주 용장 한옥펜션의 위치 이구요 !
펜션 주변에도 초록초록한 분위기라서, 산책 다니기에도 좋아요.
다만 요즘은 너무 더우니 펜션에서만 펜콕 하는걸로 ㅎㅎ

용장한옥펜션

경주 용장한옥펜션은 도착하자마자,
규모에 매우 놀랐어요.
앞쪽으로는 쭉 한옥펜션들이 준비되어 있었구요.
주차장도 매우 크게 준비되어 있어서, 주차걱정도 없었답니다.

경주 용장펜션

요기는 단체모임이 투숙 가능한 펜션동 이랍니다. 3채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내부도 매우 넓었어요 ! 침대방과 온돌방 큰 거실 
그리고 화장실이 2개 !!! 저희는 남과여로 나누어서 사용했지요 ㅎㅎ

경주 용장 한옥펜션

복도도 넓어요 ㅎㅎ 우리 아가들이 어찌나 하루 종일 이리뛰고 저리뛰고 하던지...
거실에는 또 이렇게 길다란 테이블이 있어서, 밖에서 바베큐 하고 
거실에서 2차 먹기에 완벽한 세팅 이었습니다 !!!

침대방과 온돌방 이구요. 거실도 넓은 편이기에,
저희 어른 6명과 아이들 2명이 자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요렇게 온돌방에는 화장실이 한개 더 있어서, 
남과 여로 구분해서 쓰니 세상 편해요 ㅎㅎㅎ

화장실도 너무나 깔끔했습니다.
뜨슨물은 아주아주아주 손이 딜정도 뜨숩게 잘 나옵니다 ㅎㅎ

요렇게 수건도 깔끔하게 준비 되어 있구요.
접시, 집게 등 식기 용품들도 모두 너무 잘 준비되어 있었어요 !!!
사장님께서 세심하게 신경쓰시는듯하다 라는 생각을 자꾸 하게 되는 용장펜션 ㅎㅎ
이제 펜션 구경은 마치고 울 공주와 한바퀴 투어를 해봅니다 !!

벌써부터 신이난 우리공주 !!
용장펜션에서 밤 12시까지 킥보드 타며 돌아다닌 우리 공주 랍니다 ㅎㅎ
친구네 부부 아가도 와서 둘이 어찌나 잘 놀던지, 
보기만 해도 저도 같이 행복해지더라구요 ㅎㅎ
오른쪽 편에는 글램핑존도 있답니다.
담번에 우리 가족만 오게 된다면 글램핑존으로도 와봐야 겠어요 ! 

용장펜션 글램핑

투숙객이 아니라서 내부까지는 촬영하지 못했구요,
걷으로 돌아다니면서 구경했는데, 
분위기도 좋고 바베큐 하기에 너무 좋은 분위기 였어요.
오붓한 ~~ 분위기를 낼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ㅎㅎ
산책을 마치고 돌아오니, 꽉 차 있는 냉장고 !!
냉장고도 엄청 크답니다 ㅎㅎ

이불도 잘 준비되어 있구요 !!
냉장고에 소주가 다 비워질때까지 신나게 놀았답니다 ㅎㅎ

참 용장한옥펜션은 수영장도 유명하다고 해요 !!!
이날은 딱 운영전날이라, 아쉽게 사진만 찍었습니다 ㅠㅠ 
그래서 펜션 예약비용도 좀더 저렴했던것 같아요.

용장펜션 수영장

여기가 바로 용장펜션 수영장 이랍니다 ! 너무 알록달록 !! 아가들이 잘 놀겠지요?
풀장도 여러개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수영장 주변으로는 평상들이 준비되어 있구요. 이전에는 추가 비용을 내고 이용 했으나,
올해는 객실당으로 평상 예약이 진행 된다구 하니, 자세한건 용장펜션에 문의 해 주세요 !!

맛있는 바베큐도 하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이야기도 하고
우리 아가들은 하루종일 뛰어놀고 물총놀이 킥보드타기 등등
너무나도 신난 주말을 보내고 왔답니다 !!

곧 수영하러 다시 출동 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