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5살 공주 장난감 #우니스 #풍선놀이

by JJUNJJUNE 2022. 1. 10.

5살 공주 장난감 #우니스 #풍선놀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우리 공주 새로운 장난감을 포스팅 해 보아요 !!
우리 공주 이빨닦기, 심부름 등 5살 이지만,
착한일들을 많이 하여 열심히 모은 스티커를 장난감으로 바꾸는 날 이랍니다 ㅎㅎ

정관신도시에 있는 토이스토리를 방문하여,
우리 공주가 선물을 직접 고르기로 했지요 !!

장난감 가게를 여러본 돌고 돌고 해서 고르게 된

우니스 신기한 풍선놀이 랍니다. #OONIES #우니스

엄빠는 이게 뭐지 ? 뭘까 ? 풍선 부는기계가 2만7천원?
했지만, 공주가 원하니 결제 고고싱 ~

우니스 풍선메이커

온라인에서는 3만원 정도에 배송비까지 하면 33,000원 정도 인데,
토이스토리는 할인해서 27,000원 이니, 오프라인이 더 저렴한듯 합니다.

우니스 풍선메이커

우니스 풍선메이커는 
조작법도 단순하구요.
먼저 신기했던건 풍선 !!
저런 꼬물꼬물하게 생긴게, 기게에 넣고 바람을 넣으면 풍선으로 변한답니다.

4~5세 공주들이 좋아할만한 장난감 인것 같아요.

풍선 이외에 
인형 눈, 코, 귀, 문어발 등등 다양한 소품이 있어서,
풍선으로 바람을 넣고 
인형을 만들어 주면 공주들이 꺄르르꺄르르 해요 ㅎㅎ

우니스 풍선놀이

우리 공주 키우다 보니, 이런 장난감도 해보게 되네요 ㅎㅎ
풍선을 넣고 바람을 넣어주면 끝 !!
생각보다 단순한 장난감 이랍니다.

요렇게 엄빠와 같이 꾸미고 
놀이 하기에 좋은 우니스 풍선놀이 랍니다.

가격도 괜찮았고, 
구성도 나쁘지 않았고, 
무엇보다 아이가 스스로 만들기 하면서 창작성에도 도움이 될것 같아,
여러 모로 만족한 우니스 풍선 놀이 랍니다.

다만, 

풍선이 다 떨어지면, 리필제품을 또 구입해야 합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풍선을 많이 사용하게 되니, 요 부분도 참고 하세요 ㅎㅎ
너무 크게 하면 잘 터져요~~

 

그래도 너무 재미있게 하는 우리 공주 보니,
오늘도 대 만족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