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경주 23-24 캘리포니아비치 + 경주월드 6세 공주와 놀아보자

by JJUNJJUNE 2023. 8. 29.

경주 23-24 캘리포니아비치 + 경주월드 6세 공주와 놀아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서 가까운 동네 마실인 ㅎㅎ
경주로 아이와 놀러다녀 왔답니다.

이번주가 켈리포니아 비치는 벌써 마지막 이라고 해요.
이번 여름도 이렇게 끝이 되어가나 봅니다 !!

이번 포스팅의 포인트는 !!
우리아이 이제 다 컸는지 체력이 아주좋아요 !!
켈리포니아비치 워터파크는 그 동안 우리 가족이 방문 했던 워터파크 중에는 가장 규모가 
작았어요.
실외만 있어서, 뜨거운 여름에 간다면, 조금 힘들것 같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전에는 워터파크 놀고 오후에는 경주월드 가는 코스라면 
아주아주 좋아요 !! 6살 공주 완전 강추 !
우리 공주 이번에는 바이킹도 성공하고, 놀이기구도 이것저것 타고 아주 잘 놀다 왔답니다.

또한 켈리포니아비치를 이용하면, 경주월드가 아주 저렴하게 이용 가능해요.
어른은 1만원 아이는 5천원 해서, 저희는 2만5천원에 추가로 이용 !!
주말은 8시까지 마감이니, 4시부터 8시까지 4시간 놀고 
우리 아이는 돌아오는 차에서 8시 부터 다음날 등원까지 꿀잠을 주무셨다니다 ㅎㅎ

자 23-24 켈리포니아비치와 경주월드 구경을 가볼까요!!

켈리포니아비치

켈리포니아 비치 파도풀 
아이에게 딱 좋은 파도풀 입니다. 파도가 잔잔한 편이에요.
파도풀의 규모도 큰편은 아니에요.

흡연파더들을 위한 흡연공간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울 남편은 늘 가기전에 검색하시더라구요 ㅎ
#켈리포니아비치흡연구역 #캘리포니아비치흡연구역

입장전에 가방검사까지 진행이 되니, 
먹을것은 되도록이면 두고 오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안에는 맘스터치, 푸드트럭, 카페 등 먹을거리들은 꽤 많이 있었어요.
더 놀라웠던건 썬베드가 15,000원 정도로 착한 가격 이었다는것 !!
방갈로도 10만원 정도 였어요. 다른 워터파크에 비하면 너~~~무 착한 가격 !

 

파도풀 앞에는 이런 공연장도 있구요.
저희도 일찍 도착해서 댄스공연 한팀을 볼수 있었답니다.
쉰나쉰나 물대포도 쁘앙 !!!

 

아이들이 놀수 있는 슬라이드가 모여있는 공간도 있구요.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이 크고 많지는 않지만, 
오밀 조밀하게 있을 건 다 있는 켈리포니아비치 랍니다.

다음은 이게 뭐지 했던, 온천탕 ㅎㅎㅎㅎ
와우...발 디딜 공간이 없어요.... ㅎㅎ

스플레쉬 경주월드

스플레쉬 경주월드는 4시 이전까지는 
켈리포니아 비치 인원들이 이용 가능하다구 해요,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규모가 작은 대신 여러 혜택이 있는 장점 !!
아이가 아빠랑 노는사이 빠르게 타고 왔답니다 !! 
시원하고, 수영복을 입고 타니 젖는 걱정도 없어요 ㅎㅎ 

 

 

오전에 가서 3시쯤 마무리하고, 
경주월드 4시 오후반 준비 시작 !!!
저희는 안에서 간식보다는 밥을 좋아해서,
워터파크 체크아웃 하고, 길 건너편 밀면집에서 식사 완료 !!

 

입장 시작에는 
조금 피곤해 보였던 우리 공주!!

들어가자 마자 본인의 세상 !!
이것도 타고 싶고 저것도 타고 싶고 !!
오후반은 처음 가봤는데, 와우 !! 생각보다 줄이 없어서 깜놀 !!!
바이킹은 내려서 또 타고 내려서 또 타고 수준 이었습니다.
물론 가족바이킹 기준 입니다 ㅎ

이전에도 몇번 왔을때 줄서기 도전할까 했던, 
자전거타기?바이크?놀이기구 인데,
오늘은 10분 대기 컷 !!!! 와우 와우 !!

너무너무 완벽했던

경주월드 + 켈리포니아 당일치기 코스 였습니다.
부울경 지역에서는 당일치기로 딱 좋은 코스 일듯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