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아이 해외교육 이야기

필리핀 세부 티샤인/T-SHINE 호텔 숙박후기 - 어학연수가능

by JJUNJJUNE 2024. 5. 2.

필리핀 세부 티샤인/T-SHINE 호텔 숙박후기 - 어학연수가능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 공주와 가족여행으로 다녀온 세부 포스팅을 해 보아요.
첫날 방문한 티샤인 호텔을 포스팅 합니다 ㅎㅎ
티샤인 호텔은 비행기 들이 보통 새벽 도착이기에, 0.5일 투숙으로 많이들 이용 하시는것 같아요.
결론부터 스포 하자면, 0.5일도 좋구요. 하루 이상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시설 괜찮구 조식 괜찮구 가성비도 좋으니까요 !! 참 픽업도 오신답니다 !

제주항공 기내식

우리 공주는 비행기에서 밥드시는걸 너무너무 좋아하셔서,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미리 키즈세트로 예약 !!
비행기가 뜨고 안정화 되자마자, 바로 가져다 주신답니다.
뭔가 우리 아기만 받으니, 사람들이 어리둥절 ㅎㅎㅎ 기내식이 있었나? 하는 분위기 
밤 비행기 이다보니, 공주는 맛만보고 기분만 냈답니다 ㅎㅎ 나머지는 아빠 뱃속으로 쇽쇽

약 3시쯤 티샤인 호텔에 도착한것 같아요.
비행기 내리고 공항에서 나오자마자, T-Shine 표시를 크게 들고 있으셔서 
찾기보다는 그냥 나가면 보여서 매우 수월하게 미팅 했답니다 ㅎ
바로 차로 안내해 주시고. 바로 출발 !!!
20분 정도 걸려서 도착 했답니다.

첫 이미지는 가격이 저렴해서 너무 노후했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깔끔했어요. 우리가족 모두 만족 !!
그보다는 너무너무 피곤 ㅎㅎㅎ 어서 가서 코자자

밤 비행으로 피곤하신 공주는 오자마자 양말 벋고 침대위로 !!
에어컨 시원하게 잘 나오구요. 추워서 오히려 끄고 잤답니다.
늦게 까지 좀 자고 싶었으나, 필리핀 여행에서 느낀건 
꼬꼬닭들이 어디 있는지 보이지는 않지만, 엄청나게 울어대요.
닭때매 일어나는 강제아침... 조식으로는 치킨먹어야겠다..

화장실도 깔끔했구요.
숙박+픽업+조식 까지 하기에 나쁘지 않은 가성비를 자랑 합니다.
저희 기억으로는 모두 포함 약 8만원 +아이 조식 비용은 현장 결제 했습니다.

아침이 되어, 1층에 있는 식당으로 조식먹으러 출발 !!
피곤하지만, 타지의 여행이라는 기분이 피곤을 지배해 버리는 아침 !!
열심히 먹고 열심히 놀고 돌아가자 !!!

티샤인호텔 조식은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어요.
종류도 다양했구요. 쌀밥과 죽도 있었구, 즉석으로 계란요리를 해주시는 분들도 계셨답니다.

아침이라 부어있는 우리공주.. 하 많이도 컸네..공주야 천천히좀 커...
누들요리, 치킨, 볶음밥, 빵, 스프, 국, 셀러드 ,쥬스 등 
조식 너무너무 괜찮았어요. 

일찍온건 아니였는데, 사람들이 많이 없었어요 ㅎ
비수기를 택해서 가족여행을 온건 나름 좋은 선택인것 같아요.
성수기에는 꽉 찬다는 현지 직원의 정보 ㅎㅎ
티샤인 호텔에서는 어학연수 학교도 운영을 하여서, 부모님들과 자녀분들도 보이셨답니다.

아침 든든이 냠냠 해주시고.
아빠랑 딸은 호텔투어를 다녀온다고 하네요 ㅎㅎ

가장 윗층에 있었던 루프탑 바 겸 레스토랑 입니다.
뻥뚤린 전망이 너무 좋았어요. 오른쪽으로는 바다도 보이는데 
아무래도 사진상 바다까지는 무리데쓰...ㅎ

아침이라 운영하지는 않았지만, 
이곳 레스토랑에는 현지 분들도 식사하러 많이들 오신다구 해요.
현지 맛집이라는 분위기랄까 ㅎ

티샤인 호텔 외관 이랍니다.
깔끔하게 멋진 건물 이었구요. 앞에는 경비원님께서 24시간 관리를 하고 계셔서,
안전에도 문제 없어 보였습니다.
물론 필리핀 여행 하면서 , 치안상 불안하거나 했던 적은 느낀적 없는것 같아요 ㅎ

어학연수 및 캠프도 진행이 되는 티샤인 호텔인 만큼
수영장도 준비가 되어 있었구요.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이 놀기에 딱 좋았어요.

이번 여행에서 제이파크 리조트에서도 투숙을 했는데, 
제이파크 리조트 놀기 너무 좋고 할것 도 많고 하지만
한가지 큰 단점이 ..................

수영장 물 너무너무너무너무 더러워요.
수영하고 가만히 있으면, 몸에서 냄새가 올라올 정도...
비수기인데 이정도 이면, 성수기에는......
너무 재미있었지만, 물이 정말 너무너무 더러워요... 

다시 티샤인으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ㅎ
호텔 투어중 발견한 학원 건물과 스파건물이에요.

가만히 구경하다보니, 
자녀분들은 학교로 어머니들은 스파로 가시는 경우도 많으신듯 해요.
오 .. 이거 딱이다 !! 유레카 발견한 느낌 .. 우리 공주도 좀만 더 크면
공주는 공부를 하거라 엄마는 스파를 갈테니, 현대판 한석봉이지요 ㅎ

세부에서 단기 숙소로 고민하신다면, 티샤인 호텔에서 하루 머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

이상 세부 티샤인 호텔 후기였습니다.
노 협찬 내돈 내산.... 협찬 받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