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거 알면 돈벌어요

[한우/투뿔한우] 온우 onwoo.net

by JJUNJJUNE 2018. 6. 4.

[한우/투뿔한우] 온우 onwoo.net


안녕하세요,

더위가 갑자기 찾아왔네요 ㅠㅠ


요즘은 입맛이...없어요 ㅠㅠ 입맛이 없어도 라면 2개는 먹어요 ㅠㅠ

입맛이 없어져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친 그대 떠나라 처럼

지친 그대 소고기 한번 먹자... 를 실현하기로 마음먹었죠 ㅎ


그 좋다는 투뿔한우 나도 먹고 싶돠... 식당은 비싸고,

우짜지 하다가 

온우 라는 한우쇼핑몰을 찾았답니다 !!

투뿔인데 가격이 저렴해서 바로 구매했지요 ㅎ!!


보기도 좋은것이 먹기도 좋다 !!

흰색 배경까지 만들어서 촬영을 했어요 ㅎㅎ

이렇게 하면, 육회 서비스를 주신다구 해서욤 ㅎㅎㅎ !!


요것이 바로바로 꽁짜육회 !!

양이 엄청나유~

블로그 하면서, 이런 호사를 누리다니...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ㅠㅠ

감사해요 온우...

서툴지만 준비사진도 찍어보았어요 !ㅎ

투뿔은 역시 온우 !! 이제 온우만 가렵니다,

하지만...투뿔은 그래도 비싸요 ㅎㅎ

그래서, 아빠가 가져다준 곱창 대창, 그리고 양과 같이 먹었답니다.


육고기파티 제대로 했네요 !!


역시 고기는 사랑이었어요,

집나간 입맛이 10배는 늘어서 돌아왔답니다,



onwoo.net 요기서 구매했어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