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제주도/제주신라호텔/디너뷔페/바다를본돼지/제주도아기의자/제주도맛집/더파크뷰 후기 !! 저렴하게 가자 !!

by JJUNJJUNE 2019. 8. 8.
제주도/제주신라호텔/디너뷔페/바다를본돼지/제주도아기의자/제주도맛집/더파크뷰 후기 !!

안녕하세요,

올해는 아기가 있어, 제주도로 휴가를 다녀왔답니다.


아기랑 가면 천국 이라는 신라호텔을 방문 했구요 !! 9개월 아기지만, 수영장에서 

어린이 처럼 재미있게 놀았답니다. 하지만... 하지만...

하지만.... 수영 후에 집에 오니... 수..족..구... ㅠㅠㅠㅠㅠㅠ 엄청 고생했네요 ㅠㅠ

호텔 수영장이라 너무 안심했나봐요. 신라호텔의 서비스, 직원분들, 시설 모든부분에서

대만족 이었지만.. 수족구라는.. 점이 마이너스...2만점은 된것 같아요 ㅠㅠ 후 ㅠㅠㅠ

제대로 케어하지 못한 저의 잘못이지요 ㅠㅠ


그래도 식사 후기를 남겨볼께요 ㅎㅎ

제주도 하면 검색어에 많이 나오는 신라호텔 더파크뷰에서 저녁식사를 했답니다.

신라호텔이니 내부 시설이나 모든부분은 깔끔하고 고급지구요~

역시 상장기업 호텔은 규모가 ㅎㄷㄷ !!

자리에 앉자 마자 갑자기 종소리가 떙떙떙 울렸어요,

사람들이 하나둘 일어 나시더니 그쪽으로 가시길레, 우리 남편분도 뭔지도 모르고 가서 받아 오시더라구요 ㅎㅎ

음.. 이름은 .. 까먹었어요 ㅠ 워낙 유명하다구 하는데,

보양식이에요. 전복이 들어 있구요, 많은 궁물이 깔끔깔끔

캬 신라호텔 !! 좋구먼 !!

더 파크뷰  !! 좋구먼 !!

현장 결제는 무조건 비싸요 ㅎㅎ 온라인으로 쿠폰 결제 고고싱 !!

처음에 샴페인? 한잔을 무료로 제공해 주시구요~

아기 의자도 있습니다 !! 

또 아기를 위해 이유식도 직접 만들어 주세요~!!!

저희 아기는 9개월이라 무료 !!

음.. 퀄리티가 아주 좋았어요 !!

가격의 값어치는 하는 뷔페 였습니다 !!!

저.. 그.. 뭐였더라.. 빵에 새우 껴서 튀키는...

아.. 멘보샤 !! 쓰다 기억났네요 ㅎㅎ

남편분은 저게 맛있다며 계속 집어 오셨찌요 !!



종류도 많고, 붐비지 않아서 좋아요 !


종을 또 칠 시간이 되었구요 !!

첫 타임에는 줄을 서서 매진 되지만 두번쨰 타임부터는 남는다는...ㅎㅎ

밥먹구 호텔로 가는길 이에요,

신라호텔은 내부에도 사진찍을 만한 곳들이 넘 ~~ 많아요 !!

낮에는 포토그래퍼 ? 분들이 오셔서 찍어주시기도 하는것 같더라구요 !

미리 예약 하실떄, 아기 있다구 말씀하시구

아기 침대, 젖병소독기, 목욕용품, 침대 가드 등 미리 신청 하셔요 !!

미리 준비가 되어 있으니 넘 편하구 좋아요 !!

요건 !! 담날 저녁 이에요~

제주도는 흑돼지라 해서 "바다를본흑돼지" 라는 곳을 방문해 보았어요,


아기가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지 않답니다 ㅠㅠ


내부는 어마어마 하게 크구요, 아기의자 준비되어 있구요,

창문 밖에 바로 바다라서 분위기도 아주 좋아요 !!

분위기 좋죠!?

흑돼지는 솔직히 어디가나 그맛이 그맛인것 같아요.

고기는 맛없을 수가 없자나요!?

아직 여기 흑돼지가 최고다 !! 하는 곳은 찾지 못했어요 ㅠㅠ

엄청 크죠?? 100명 이상은 들어올수 있을듯 합니다 ㅎㅎ

메뉴판 이에요~

제주도 물가는 역시 비~~쏴~~~!!

풍경이 더해져서 맛이 굿굿

솔직한 후기는 동네 삼겹살 맛집이 굿굿 

그래도 제주도 니까 !!

짜잔~~

반찬은 셀프 구요~

드디어 흑돼지가 나왔답니다 !!!!! 약 5만원짜리 세트에요 ㅎㅎ

캬 풍경 너무 좋죠 !!!

아기와 함꼐하는 제주도 흑돼지 파티 !!

나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

우리 이쁜아가가 빵떡이 되었어요 ....^^

아가야 집가자 이제

아프지 말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