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서울/중구/신라호텔]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후기!

by JJUNJJUNE 2019. 1. 15.
[서울/중구/신라호텔]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후기!

안녕하세요 !!

후... 엄청 오랜만의 포스팅 이네요...

이쁜 아기 천사님을 만나고... 시간이 당췌 나지를 않아요 ㅠㅠ

그래도 얼마전에는 육아에 대한 휴가를 !!! 당당히 !! 다녀왔답니다 ㅎㅎ

하루 뿐이었지만 너무너무 행복했다능 .... ^^


이번 휴가는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를 이용해 보기로 했어요 !!

오랜만의 휴가다 보니 남편이가 배려해 주었네욤 ㅎㅎ

제대로 된 호캉스를 즐기고 왔답니다 !!! 이제 후기를 올려 보아요 !!

아가야 잠시 안녕 !!! 엄마 잠시 휴가 다녀올께 !! 딱 24시간 이란다 조금만 기다려줭 !!

짜잔 !! 서울 신라 호텔 이에요, 역시 위풍 당당한 모습 !!!

주차장도 넓은 편이라 주차하기도 쉬웠답니다. !!

어떤 음식들과 방이 기다리고 있을지... 콩닥콩닥...!

저기는... 영빈관? 이라고 했던것 같아요, 연예인분들 결혼식들도 많이들 하신다고 하죠.

여기를 알았으면 여기서 하는건데 !!! ㅎㅎ 몰랐어서 다행이에요 ㅎㅎ

하.. 계단이 조금 높아요 ...

발렛파킹을 안하고 아래에 주차하니.. 계단을 올라가야 한답니다 ~ 참고참고 !

짜잔 !! 체크인을 마치고 방으로 왔어요 !!!

오우 !! 방도 완전 크지요 !!! 완전 굿굿 !! 2시 쯤인가 엄청 일찍 맞춰서 들어왔답니다 !!

호캉스 인데 제대로 즐겨야지요 !!!

다만, 서울 중구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를 이용 하신다면, 체크인은 23층 라운지에서 하시면 된다능!!!

1층은 무시하시고 !! 엘베 타고 23층으로 !!! 뭔가 VIP같은 !! 23층 으로 고고싱 !!!

짜잔 와인도 한병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

침대에 쇼파에 넓은 욕실까지... 이만하면 호캉스 조건은 충분 !!

티비도 큼직큼직 !! 신라호텔이니 티비는 삼성이죠잉 !!

남편이가 살짝 출연했네요 !! 우리 사진기사 !! 잘 하고 있구만

욕실도 엄청 넓어요 !! 일단 방은 만족 !!!!

욕조도 깔끔 깔끔!!!

어메니티도 아주 만족 !! 남편이는 면도기와 면도기 거품나는게 아주 좋다며 !!

아직도 남겨서 목욕갈때 챙겨서 다닌답니다 !!

와인도 있구요, 맥주도 있구요 ~ 

과자도 있어요 !!

하지만 유료 예요 !! ㅎㅎ  이그제큐티브 이용 이기에, 저녁에는 술과 음식이 무제한 제공되기에!!

꾹...참자 참자 ....

너무 이쁘게 세팅되어 기다리는 음료들... 참자 참자 .. 저녁에 먹으면 된다 ..!

옷장도 깔끔!! 요즘 연예인들이 호텔에 살기도 한다는데, 

호텔에 사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청소도 해주고, 보안도 너무 좋고,

근데.. 돈이 많이 들겠죠이...


짜잔 이용 가능한 것들 이랍니다 !!! 수영장까지 이용 했다면 !! 완벽했을 호캉스 !!

사우나도 이용가능 하구요, 저희는 다음날 아침에 사우나를 다녀왔답니다 !! 사우나도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역시 서울신라는 다르구먼!!의 느낌이랄까 ㅎ일단 체크인을 하면 에프터눈티 이용이 바로 가능 하답니다 !!

출출했는데 완전 잘됬어요 !

뷰가 너무 좋죠~!

여긴 !! 방이 아니에요 ㅎㅎ 23층 라운지에 있는 화장실 뷰랍니다.

남편이가 찍어왔어요 ㅎㅎ 이곳에서 볼일보면 기분이 좋다나 뭐라나..

자자 !! 라이트 스낵부터 시작합니다 !!!

더 달라고 하시면 더 주시니, 많이 드셔도 되요 ~다들 맛이 좋았구요 !

샌드위치는 배고픈 상태여서 꿀맛으로 먹었답니다 ㅎ

티와 잘 어울리는 음식들이에욤 ㅎ 

다쿠아즈?와 스콘? 이름을 잘 몰라요 ㅠ 그냥 먹을거죠 ! 맛있는 !

공간도 넓찍넓찍 !! 앉을 곳도 많구요, 분위기도 조용조용 

호캉스 분위기를 즐길수 있어요 !

커피는 당연히 있겠지요 ~ 다양한 티들도 대기중 !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ㅎㅎ 항상 비어 있었어요 저희가 있을때는 ㅎ

간단한 과일들도 있구요~

땅콩친구들도 모여 있어요 ㅎ

간단히 요기하고 다시 방으로 !! 이제 저녁을 대비 해야지요 !! 저녁이 기대기대 !!

잠시 호텔 구경을 하니, 저녁시간은 아주 금방 온답니다.

다시 엘베를 타고 23층으로 !! 가즈아아아아!

와우 !! 미트볼과 닭고기와 스테이크와

새우요리와 버섯요리와

부페에서 맛있게 자주 먹는것들 위주로 준비가 따악 되어 있었어요,

가짓수가 엄청 많지는 않아요 ㅎㅎ 메인요리 6개에 셀러드 정도 랍니다.

셀러드도 한사발 퍼왔어요~

맛있는 음식과 쉠풰윈 한잔.. 뷰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오늘하루 너무 좋네요 !! 우리 공주님은 잘 자고 있으려나.. ^^

남편이가 계속 방문했던 곳이죠.

술들이 준비가 쫘악 !!! 술도 음식도 무제한 이랍니다 !!

와우 !! 이그제큐티브 !! 맘에 듭니다 !!


다시 봐도 배가 고파지는 음식들이네요 !!

맛이 있었답니다 ㅎ

와인에는 치즈라며, 다양한 치즈와 함께 와인도 냠냠 냠냠!

달달한 디져트도 냠냠 냠냠

하... 저녁을 먹고나니 밤이 왔네요..

내일이면 다시 육아로... 가야겠죠?

이리 바깥이 밝고 화려한지 오랜만에 느꼈네요 ㅎ

로비가 참 멋지군요..

요건 다음날 먹은 조식이랍니다 !

조식은 매우 간단해서, 쥬스와 빵 정도로 기대하시면 될것 같아요 !!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호캉스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

가격 특가로 잘 맞춘다면, 아주아주 괜찮은 호캉스지요 !!



잘 다녀왔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