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수원/영통/홍호아] 홍호아 !! 베트남 인증맛집!!

by JJUNJJUNE 2019. 8. 6.

[수원/영통/홍호아]  홍호아 !! 베트남 인증맛집!!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 이네요 !!!!

이제 다시 열심 모드로 돌아와서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

오늘은, 최근 다녀온 수원시 영통구에 있는 홍호아 !! 베트남 음식점 입니다 !!


정말 맛이 너무 있어서.... 이건 꼭 써야겠다 싶어 !!

돌아오는 포스팅을 홍호아로 !!! 누가보면 대단한 블로거인줄 알겠어요 ㅎㅎ


홍호아의 장점은 주차장에서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는점 !!! 주차 공간도 아주 넓어요 !!

짜잔 !! 주차장이 아주 넓죠!!!?!!?!??!

자 !! 이제 들어가서 메뉴를 구경해볼까요 !!!

앞전에 홍호아 강남점이 있어서 방문 했었는데,

그때는 반미만 있었지만, 이제는 메뉴가 제법 많아졌답니다 !!

원래 동남아 음식과 향신료를 사랑하기에.... 고수는 아주마니마니!!!


참.. 이 포스팅은 어떠한 광고비도 협찬도 없답니다... 제돈주고 다 사먹었어요 ㅎㅎ

원래 전 제돈주고 사먹고 쓰니.. 맛없으면 없다고도 한답니다.

하지만 홍호아는 진짜 ... 맛있었어요 .. !!

빵이 아주 바삭바삭해요 !! 너무 궁금해서 여쭤보니

매일 빵을 구우신다구 해요 !!

우리 아가도 너무 사랑스럽게 너무 좋아하는 빵 이랍니다 ㅎㅎㅎ

부수는걸 더 좋아하지만요 ..^^;;

포스팅을 못하는 이유... 여기 있었네요.. 우리 아가... 어서 크렴 !!

자 다시 음식 포스팅으로 가볼까요

간단한 단무지?와 고추 그리고 라임이 준비되었구요~

저희는 반비와 껌승 그리구 쌀국수를 주문 했답니다.

소스는 따로 셀프코너에 있으니 !! 충분히 먹을수 있어용 !! 눈치 안봐도 된다능 !!


고기의 불향이 아주 뛰어났던.........

아 쓰다보니 너무 배고프네요... 수원 영통 홍호아... 자주 가고 싶지만...

부산에 살고 있다능..

쌀국수는 음.. 아주 깔끔해요, 에머이의 그맛보다 좀더 진함?

주자도장도 셀프 !!~~

주문도 셀프 ~~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


수원 영통 홍호아 너무 맛있어요 !

강추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