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 정관 아침식사는 무조건 !! 어구이 노광고

by JJUNJJUNE 2020. 4. 22.

부산 정관 아침식사는 무조건 !! 어구이 노광고

안녕하세요 !!

정관사는 쭌이파파 예요 ㅎㅎ
정관에 사시는 분들은 종종 아침식사, 아침맛집을 검색하시곤 할텐데,
오늘은 아침,점심으로 진짜 맛있는 어구이를 추천합니다.

어그로 아니구요~ 광고 아니구요~ 홍보 아니구요~
지금도 점심이면 긴줄까지는 아니지만 꽉꽉찬답니다 ㅎㅎ

아침이나 점심식사로 너무 맛있는 식당이라, 
또 사장님이 너무 좋으신것 같아서 추천하고자 포스팅 해봅니다 !!

정관 어구이는 부산/기장/정관에 사신다면 아시는 탑마트 가시는 쪽에 있구요~

정확한 위치는 네비를 이용해주세용 ㅎㅎ
어구이 있는 라인이 국밥집도 있고 한데, 이쪽 라인이 다 맛이 좋은것 같아요.
일단 저는 아점을 주로 가서 먹는데, 아점은 줄을 안설수 있어서 ㅎㅎ
그리고 맛이 정말 집밥보다 맛있는 맛이랄까 ㅋㅋ

메뉴를 봐볼까요~

집에서는 냄새 때문에 생선구이를 잘 못먹기 때문에,
저는 무조건 생선구이 정식하나 !!! 시키구요~ 나머지 한가지는 마나님께 선택권을 패스 ~!!

기본찬 이에요~ 오전에 가시면 반찬을 바로 하신듯 해서

반찬이 심지어 따땃할때도 있어요 ㅎㅎ 완전 바로 먹는 맛 !!!
12시 쯤 넘어가면 근처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셔서 자리가 없을수 있으니 
점심시간은 피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2가지 메뉴를 시키면, 된장도 하나가 딸려 나오구요, 
이게 또 맛이 .... 
맛집은 메뉴는 물론 맛있어야 하지만, 반찬과 그 사이드의 주는 맛이 감동 이랄까?
모든게 맛있어야 추천할만 한 맛집으로 기억에 남는것 같아요,

마나님이 시킨 돌판비빔밥 양이 어마무시 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맛도 이쁘게 맛있어요 !! 여기는 강추 !!

생선구이 1인 정식이에요, 갈치,조기,고등어
바싹 속은 촉촉 !!

한상 푸짐하죠 !!!
정관 점심식사,아침식사 검색하면 너무 식당정보가 안나와서 

제가 포스팅 합니다 !!! ㅋㅋ 정관 어구이 꼭 아침식사,점심식사로 가보셔요 !!
무조건 한번은 더 가실껍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