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 기장 정관 두근두근 소고기는 요기 통큰두근두근

by JJUNJJUNE 2020. 4. 23.

부산 기장 정관 두근두근 소고기는 요기 통큰두근두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관에서 소고기 맛집을 포스팅 해보아요~
생긴지는 얼마 안된것 같아요~ 이쪽 길을 자주 다니는데 처음 보았거든요 ㅎㅎ
가게를 보다가 소고기 두근에 6만원 이라는 착한 가격을 보고 도전 !!
맛도 좋아서, 포스팅 까지 이어지게 되었답니다 ㅎㅎ
착한 가격이니 만큼 한우는 아니니 참고 하세용 ~~ 고기 설명도 사진에 있답니당

 

 

식당은 깔끔했구요~ 처음에는 반찬하구 다 세팅을 해 주시지만, 셀프바가 있으니 참고참고 ~
사장님? 아드님? 음.. 일하시는 분들이 다들 친절히 응대해 주셔서 더 좋았답니다 !!

 

 

메뉴에서 대표 메뉴로 보이는 소고기 두근을 오더 했어요 !!
두근이라니 !!! 얼마나 많이 나오려나 기대기대 !!
정관에 필수인 아기의자는 정관 통큰 두근두근에도 있었답니다 ㅎㅎ 정관은 어디가나 아기의자는 
거의 있는것 같아요 ㅎㅎ

 

 

세팅이 되기전에 아기가 배고프다고 해서, 밥에 김을 먼저 싸 주었지요 ㅎ
밥이 약간 노란빛이 돌면서 꼬돌 하고 맛있었어요. 치자밥인가? 강황밥인가?
여쭤본다는걸 추청만 하고 왔네요 ㅎㅎ

 

 

세팅이 하나 둘 들어오고 있구요, 불판에 된장찌게가 쏙 들어가 있어요.
내용물도 육수도 무한리필 해주시니, 이보다 더한 술안주는 없지요 !!!
된장찌게가 무한 리필이다 보니 맹숭맹숭 하겠다 했는데, 일반 고깃집 된장찌게 같은 
맛있는 맛 !!

 

 

반찬들도 하나둘 나왔구요, 반찬들은 고깃집들 처럼 평범한 구성이에요. 김치들과 양파절임 파무침 셀러드 등등
리필바가 따로 있어서 편하게 가지고 와서 먹을수 있으니 좋았구요~

 

 

반찬들 구경해 보아요 ~~ ㅎ 강남콩인가? 저것도 맛이 있었어요 ㅎㅎ
아기가 김에 밥을 싸먹어서 혹시 김을 여쭈어보니, 흔쾌히 주신 사장님 !!
감사합니다 !!

자 이제 고기가 왔네요 !!

 

 

자  ~ 오른쪽 부터 구경을 해볼까요, 

가장 오른쪽은 살치살 인것 같고, 그담은 부채살 인것 같아요 ~

 

 

다음은 오른쪽 부터 갈비살과 소차돌 

 

 

마지막은 등심 !!! 여쭈어 보지는 않았지만 ㅎㅎ 고기먹은 짬밥으로 맞춰보았어요 !!!

 

 

전체샷도 한컷 !!! 후후후후후후!!! 너무 푸짐해요!!

일단 비주얼은 정관맛집 !! 정관소고기맛집 !! 인정 !!!

 

 

한상 푸짐하지요 !!!! 고기의 구워먹는 순서는 당연 살치부터 ~~ㅎㅎ 
고기 질도 괜찮았구요~ 맛도 너무 좋았어요~

소주 한잔과 소고기는 언제나 환상적인 궁합 !!!

정관 방곡리 쪽에 사시면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두근두근으로 사부작 걸어다니시는 것도 좋아요~

저희는 부부가 먹다 보니 고기가 좀 남았는데요, 


이걸 어쩌나 했더니..... 글쎄.... 진공포장을 해서 주시더라구요.... 감동 ....
이것도 하나의 서비스라고 합니다...

 

 

배부르게 고기 먹고, 고기도 사가는 느낌 !!

너무 잘 먹었습니다 ~~!!!

많이 파세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