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강강술레 늘봄농원점 솔직후기

by JJUNJJUNE 2020. 5. 5.

강강술레 늘봄농원점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의 생일이 있어서, 
강강술레 늘봄농원점에 방문을 해 보았답니다.

블로그 후기들과 광고글도 많고해서, 솔직히 많은 기대는 없이 방문했어요.
워낙 크게 해 놓은 곳이니, 중간은 하겠지 하는 마음으로 ㅎㅎ
주차장은 매우 넉넉했구요. 밥먹고 놀수 있는 곳들도 있어서 먹고 놀기에는 좋은 장소 였답니다.

 

예약 후 도착해 보니 이렇게 세팅이 되어 있었구요. 가족 모임하기에는 
정말 넓어서 괜찮았어요 !!

반찬도 미리 저희 자리 앞쪽에 세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뭔가 대기업 시스템같은 분위기의 착착 ㅎㅎ
근데 반찬이 오래 저기에 있었던지, 좀 말라 있더라구요. 이부분은 아쉽...

메뉴판 ,

한우는 비싸요. 근데 한우는 어디가나 비싸니까요 ㅎㅎ
저희는 한돈 돼지갈비를 주문 했답니다. 인원이 많아서 한우를 먹다가는 
백만원은 우습게 넘어갈것 같아서요 ㅎㅎ 

그외 점심 메뉴도 있구요, 세트메뉴도 있구요.
강강술래 늘봄농원점에는 잔치메뉴도 있어요. 가격들은 규모와 시설이 좋은 만큼 착한 편은 아니에요.

주류들도 이렇게 준비되어 있구요~!

반찬들 구경을 해보아요. 상추무침 양파절임 잡채 열무김치
맛은 다 괜찮았어요. 잡채는 그냥 평범 ㅎㅎ 

홍어무침과 셀러드 이것들도 맛은 평균~~ 고기집이니까요 ㅎ

짜잔..이제 한상이 준비 되었어요, 불을 살짝살짝 피워주시구요. 고기가 입장하기 전 이랍니다.

고기가 입장 !!!!!!!!!!!!
한돈양념갈비구요 1인분 19,000원이에요. 가격은 안착해요 ㅋㅋ
평소 가성비를 추구하는 편이라...
장소에 만족하고, 저희는 가족들 다 해서 8명 정도 였는데,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만족은 했답니다.

고기 상태 ~~! 고기 상태는 나쁘지 않아요. 맛도 있었구요. 
근데 와 엄청나다 맛집이다는 아니에요 ㅎㅎ 이건 다른 분들도 공감하시더라구요.

양파절임 맛있어요~ 고기와 싸먹으면 ㅎㅎ
소스도 맛있었구요.

지글지글 잘 구워지고 있네요. 종업원 분들께서 굽는건 도와주시구요. 
정말 친절하세요. 인원이 많다보니 요구사항이 많았음에도 잘 들어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후식 냉면 !! 냉면은 9,000원으로 기억해요 ㅎ
가격만큼 양도 많았구요. 육수도 괜찮았구, 냉면은 냉면집 정도의 맛이었어요 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면 나오는 후식,
역시 시설이 좋은 만큼 서비스도 좋더라구요, 오미자 차와 과자.
과자가 눅진 하지 않고 바삭해서, 우래기도 주었는데, 넘 잘 먹더라구요.

1층에는 요로코롬 놀곳도 있구요.
저희는 연휴에 가서 인지, 콘서트? 같은 공연도 하고 있더라구요.

가족행사에 먹고 놀고 즐기기에 좋은 

강강술레 늘봄농원점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