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경기도/전곡] 압록강면옥 북한식냉면 맛집

by JJUNJJUNE 2018. 6. 4.

[경기도/전곡] 압록강면옥 북한식냉면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머니댁을 다녀오면서

북한식? 냉면을 먹고 왔어요 ㅎㅎ


요즘 북한 김정은과의 회담이후로 북한식냉면, 평양식냉면이 핫하네요 !!


할머니께서 소개해주신 맛집 압록강면옥이랍니다,

지역은 경기도 연천 전곡에 위치해 있지요~



요로코롬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구요,

아무래도 도심지역은 아니다 보니 한가로워요 ~


댕댕아 미안...ㅠ 응가 하는거 모르고 찍었네 ㅠ

두마리 댕댕이들이 마중을 해준답니다,

응가후에 아주 환대해 주었어요 ㅎㅎ



메뉴는 다양한데요,

손님들도 거의 꽉차 있었어요,
손님이 많다보니, 메밀칼국수 등은 면을 직접 만드셔야 해서 30분을 웨이팅해야 한다구해요 ㅠ


저희는 골고루 먹어보려 했으나, 어쩔수 없이 냉면으로 통일



기본찬 이에요, 아주 기본적이죠 ㅎㅎ

김치 심심하고, 싱싱하고, 맛 좋습니다.

맛집은 역시 기본기가 탄탄해야 맛집이죠,


주문한 물냉면이 왔어요 !!

평소 먹는 냉면보다는 맛이 시큼하구요, 육수는 맛이 깊어요,

따로 식초나 겨자 넣지 않아도 맛있었구요, 면도 그리고 고기 토핑도 맛있었습니다.

비빔냉면 이에요,

개인적으로는 비빔이 더 맛있었어요,

남자분들은 곱배기 또는 물냉 비냉 다 먹어야 배가 부를듯 합니다,

물론 맛이 있어서 후다닥 없어져요 ㅎ


아직 티스토리가 많이 적응이 안되었어요 ㅠ

좀더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컨텐츠들 많이 올릴께요 !


자주 놀러와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