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경기도/행신동] 신호등 장작구이 / 한방통닭

by JJUNJJUNE 2018. 6. 4.

[경기도/행신동] 신호등 장작구이 / 한방통닭

오늘은 영자언니의 한방통닭편 재방송을 보게 되었어요 ㅠㅠ

야밤인데도 불구하고,

한방통닭을 폭풍 검색!!!!!


행신동 근처에 신호등 장작구이를 발견 했답니다 !! 

사실 검색하던중 지인이 알려줬어요,


예전부터 있던 맛집이라면서, 돈을 많이 버셔서 건물을 크게 지어서 

이사 하셨다능.... ㅠㅠ 부럽 ㅠㅠ


위치는 요기 있어요 !


가시다 보면, 간판이 너무커서 못찾을수가 엄서용..!

메뉴가 어떤게 있을까...

음.. 역시 장작구이가 메인이었어요,

한방통닭의 느낌이지만, 가격이 16,000원 

착한 가격이네요, 영자언니꺼는 19,000원 닭도 조그마코...^^


주문을 하면 기본찬이 나와요,

김치 굿굿굿

치킨무 굿

오뎅탕 굿굿굿 이었어요,


저희는 잔치국수에 통닭을 시켰는데요,

잔치국수는 오뎅탕 국수와 거의 동일해요, 몇이 추가되고 옆에 있는 김치로

데코가 들어가는듯 해요.

통닭이 쫘약 펴져서 나온답니다.

안쪽에는 찹쌀도 있구요, 겉은 빠삭 속은 부들

맛있다는 치킨의 느낌이었어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주문 회전율이 엄청 빨라요, 그냥 샤샤샤샥 가져다 주세요,

앞서 설명드렸던...잔치국수 ㅎㅎ 

어때유 똑같쥬? 설명이 딱 맞쥬?

자 이제 치킨은 고만 찍구 먹어야 겠어요,

소스는 매운거 짠거 그리고 겨자소스,

겨자소스가 특이했어요, 살코기 찍어먹으면 맛나요,



짜잔~ 가게 참 크죠잉? 이전에는 약간 포장마차 느낌이었다는데,

이제는 가든식당이 되었어요 !!


너무 맛있게 잘먹구가요~ 쏴장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