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행신동/서정마을-KIZUNA SUSHI]행신동 초밥트럭

by JJUNJJUNE 2018. 6. 4.

행신동 서정마을 초밥트럭!!

 

오늘은 경기도 행신동 소식이예욤~~

오랫만에 친정에 와서 동네 산책하다가 발견한 초밥푸드트럭!!

결혼하기전까지 계속 이동네에 있었는데도 초밥트럽은 처음봤어요^^

그냥 지나칠수 없기에 바로 도전~~!!!ㅋㅋ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일본느낌이 물신 풍기는 트럭입니다~

잔잔한 음악과 아기자기한 소품을 보니

사장님의 인테리어에 신경쓰셧다는걸 알수 있었어요ㅎㅎㅎㅎ

 

 

가게 이름은 " KIZUNA SUSHE "

젊고 친절하신 사장님이 쉐프복을 입고 계시니

마치 작은 일식집에 온 기분이 들더라구요~~~~~~^^:;

 

 

아까 말씀드렸듯이 작은 소품들로 잘꾸며져 있는 푸드트럭!!

사케병을 보니 초밥에 사케한잔 하고싶네요^^

 

 

저희는 "모둠초밥" 으로 주문!!!!!!!!!!!!!

하나하나 수제로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시간은 좀 걸려요^^

그`래도 5~10분정도면 충분하더라구요~

급급급하신 분은 미리 전화주셔도 된다고합니다!!^^

 

 

드디어 우리의 모듬초밥이 나왔네요!!!

포장하는거 몰래 봤는데 아주아주 꼼꼼하게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젤중요한!! 서비스로 샐러드를 주셨어요~~^^

저희만 주신거 맞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수제초밥 개봉!!!!

광어, 한치, 연어, 참치, 새우, 계란으로 구성되어있구요

양파는 연어와 함께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와사비는 역시 생와사비죠!!!!!!!굿!!!!

이렇게 모듬초밥 구성 가격은 만원!! 입니다.

이마트 초밥이랑 비교하면 비싼듯 하지만 수제라 생각하니 가성비 굿입니다.^^

 

비주얼 구~~~~~웃!!

 

 

이게 바로 서비스로 주신 샐러드~~~~~

없으면 큰일날뻔 했네요^^

맛있게 잘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사장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