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돼지국밥/맛집] 교통부국밥

by JJUNJJUNE 2018. 6. 4.
[부산돼지국밥/맛집] 교통부국밥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더워서...돼지국밥 보다는 밀면이 떙기는 시기가 오고 있네요 ㅠㅠ

오늘은 돼지국밥 맛집을 찾아서, 점심시간을 좀 투자했답니당 ㅎ

부산온지도 3년이 넘어가는데,
교통부돼지국밥은 처음가보네요 ㅎ

예전에는 할매네돼지국밥 이었다구하더라구요,

교통부 돼지국밥은요, 

  • 부산 부산진구 연지로 12-1 요기에위치해 있어요~ 네비에 입력하시면 된답니당 ㅎ


시장한복판에 있어서, 주차는 근처 아파트에...몰래 해도 되더라구욤 ㅎ

낮이라 많이 비어있어서.... 또는 유료 주차장에도 협약이 되어있으니 가능해요 !


처음가보는 곳이니, 수백을 한번 도전합니다 !

수백은 수육백반이에요, 부산 처음 왔을떄는 사람들이 수백하나 주세요, 해서 뭔가 했었지욤 ㅎ


점심시간이 지나서 인지 조금 한적했어요,

사장님은 참 친절하셨어요 ! 잘 챙겨주시고 ㅎ

이건 뭐 수육을 시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습니다.

고기질도 너무 좋아요, 기름과 고기의 조화가 딱 맞아요,

참, 교통부국밥은 특이한게 궁물이 뽀얗지가 않아요,

보이시나요, 마치 무국처럼 투명한 국물이었어요,

이유를 물어본다는걸 먹고 배불러서 그냥나왔네요 ㅠㅠ

요렇게 한상이 16,000원 이었답니다.

다른 국밥집들도 많이 가보았지만, 가격대비 훌륭했습니다 !!


자주자주 가야겠어요,

사무실에서 좀 가까우면 좋겠건만 ...


내일은 뭘 먹으러 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