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감동이 있는 옛날 오가네곰탕 기장 철마 맛집 찐인정

by JJUNJJUNE 2021. 3. 4.

감동이 있는 옛날 오가네곰탕 기장 철마 맛집 찐인정 #기장철마 #기장맛집 #정관맛집 #소머리국밥 #곰탕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곰탕 맛집으로 유명한 !!! 오가네 곰탕을 포스팅 해 봅니다.

정관이나 기장 사시는 분들은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오픈시간이 10시 30분 인데, 10시 30분 부터 주차장이 늘 가득 가득 하다는........
12시 조금 넘어서 전화 드리니 20 그릇 정도 남아 있다는 사장님의 친절한 설명도 ㅎㅎ

곰탕이 맛집이 있을수 있다니, 
신기방기 하답니다 ㅎㅎ
한번 먹으면 자꾸 생각나는 오가네곰탕이에요.

정관에서는 차로 약 10~1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철마 쪽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가게 앞에는 아주 넓지는 않지만, 10대 내외로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구요.
매번 멋스럽게 차려 입으신 사장님께서 식사중에 차를 빼야할 상황이 오면, 
차도 정리를 해주시니, 너무 감사...ㅠㅠ 맛에만 집중 할수 있답니다 ㅎㅎ

철마 오가네곰탕

오늘은 10시 30분에 딱 도착했는데, 벌써 차량이 10대 정도가 주차되어 있었답니다.
식당내도 거의 만석이라 오늘은 나가면서 찍은 사진 이지요 ㅎㅎ
인기가 정말 장난 아닙니다.

오가네 곰탕은 10시 30분 오픈 !!

포장 안됩니다..ㅠㅠ 우래기 좋아하는 곰탕인데 ㅠㅠ
엄빠만 먹고 왔네 미안 ㅠㅠ
포장이 안되니 요점 참고하세요 !!!

요런 옛날 분위기 넘 좋죠, 
할머니댁에 곰탕먹으러 온 기분 이랄까나 ㅎㅎ
내부는 아늑하고 따뜻해요.
곰탕 냄새가 폴폴 나는게, 분위기도 굿굿 !!

오가네 곰탕 메뉴 랍니다.
대부분 소머리 곰탕을 드시고 계셨구요 !!
7,000원이면 정말 착한 가격이 아닌가 싶어요 !! 한우니까요 ㅎㅎ
게다가 보통 곰탕집은 김치외에 별 반찬이 없는데, 
오가네곰탕은 그떄그떄 다른 밑반찬도 나온답니다.
이게 또 정말 맛있어요 ...ㅠㅠ 밑반찬에만 먹어도 한그릇은 뚝딱 가능 합니다 ㅎㅎ
오늘 저희는 꼬리곰탕과 소머리곰탕으로 주문 !!

오가네곰탕 메뉴

오가네곰탕의 밑반찬 이랍니다.
오늘은 빨간짱아찌와 고추짱아찌를 리필리필 !!!
역시나 밑반찬이 맛있어요 ㅠ 어쩜 이리 간을 잘하시지 !?!!?!?!?

오늘의 문제의 밥도둑들 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부추와 파, 깍두기, 그리고 고추 양파가 기본 차림으로 나오구요~
곰탕집에서 밑반찬 이리 많아도 되나요!?

어느덧 꼬곰과 곰탕이 등장 !!!

꼬리 곰탕 이랍니다 !!
꼬리 4~5개 크게 들어 있었어요, 
고기 탱탱하니 궁물도 깊고, 맛이 너무 좋았어요 !!!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꼬리 곰탕 맛도 좋네요 ㅎㅎ
하지만, 그냥 곰탕 3배 가격이니, 이제 그냥 곰탕으로 ㅋㅋㅋㅋ

소머리 곰탕 이랍니다. 
고기는 큰고기 2개 작은 고기 5점 정도 있었구요,
일단 올때마다 느끼는 부분은 궁물이 진해요. 
뭔가 쌀쌀한날, 속이 허한날, 딱 땡기는 맛 !!!
왜 아침부터 다들 오시는지 알것 같아요 ㅎㅎ

고기를 소금에 살짝 찍어서 
냠냠하고 밥도 사부작 먹어주면서, 
궁물을 캬~~~

오늘 몸보신은 다 했네요 !!!

너무 잘 먹고 갑니다.

기장 철마 정관에 계시다면, 오가네곰탕 추천드려요 !! 맛집으로 강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