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거제도 한화 벨버디어 #뽀로로룸

by JJUNJJUNE 2020. 12. 23.

거제도 한화 벨버디어 #뽀로로룸

안녕하세요,

올 한해.. 코로나로 계속 힘들었는데,
연말이 다가오니 더욱더 힘들어 지는 것 같아요 ㅠㅠ
내년에는 나아지려나 ㅠㅠ 휴 ㅠㅠ

오늘은 코로나가 좀 나아지는 듯 보였던 시기에,
잠시나마 아기와 바람쐬러 다녀온 한화 벨버디어 리조트 후기를
올려봅니다.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501-40 (장목면 농소리 25)

place.map.kakao.com

거제도 한화리조트

우래기 매일 집에만 있고,
답답해 하는 모습에,
멀지 않은 거제도 한화리조트 거제벨버디어를 다녀왔답니다.
아직 크리스마스가 오기는 한참전이었는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있었던 한화 벨버디어 !!
역시 우래기는 반짝 반짝하니, 좋아하네요.

한화벨버디아 리조트

거제 한화벨버디어 리조트를 가게된 이유는
대부분의 객실이 바다뷰 이구요.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들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고,
리조트 안에 푸드코트가 있어서, 따로 어디 가지 않아도 된다는 이유 !!
그리고 가장큰 이유는 방에서만 놀수 있는 !!
뽀로로룸이 있다는 거죠 !!

뽀로로룸

짜잔, 뽀로로 룸 이랍니다 !!
우래기 들어가자마자 너무 신나해요 !!
여기저기 다니면서 안녕하고, 뛰고,
층간소음 걱정으로 집에서는 안되!! 하는데, 
오늘은 마음껏 뛰고 다녀라 !!

한화 벨버디아 뽀로로룸

모든 공간이 아기자기 했구요.
뽀로로 그릇과 컵도 있는 센스 !!
역시 뽀로로룸이구만 ㅎㅎ

설마 했는데, 
젓가락 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요 !!!!!!!!!!!!!! 오~~!!

베게도 당연히 뽀로로 구요~
이불은 넉넉히 준비되어 있답니다 !!
이불을 마치 매트처럼 쭈욱 깔아서 우래기 놀기 좋게 세팅 !!

아쉬웠던 점은 방에서 하수구 냄새가 자꾸나요 ...
밖에 나갔다 올떄마다, 이게 무슨냄새지 .. 하는 .. 
방 내에 먼저 제거도 말끔하지 않았구요. 손 대면 먼지 나오는곳이 꽤 있었어요.. 아쉽...

한화 리조트 뽀로로 룸

그래도, 이런 공간이 있으니,

우래기는 너무너무 신나서 낮잠도 생략하고,
하루 종일 놀았답니다.
숨박꼭질, 술래잡기 등등 원없이 뛰어 놀았네요 ㅎㅎ

손은 자주자주 닦아줘야죠~
요즘 스스로 손닦는 재미를 느낀 우래기,
26개월 우래기, 요즘 왜케 이쁜지.. 후 .. 천천히 커라 아가야
이제 리조트내에 뽀로로 키즈카페 구경 하러 슝 !!

뽀로로 아쿠아플레이존

뽀로로 키즈카페는, 현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인원 제한이 있었구요,
아쿠아 플레이존은 5명씩 가능했던것 같아요.

뽀로로 키즈 카페랑 크게 다르지 않더라구요,
예전에 마트에 있던 뽀로로키즈카페 갔었는데,
거의 비슷해요~ 특별한점은 없었습니당 !

키카에서 놀고 나오지 어느덧 해질 무렵 !!
리조트 앞 바다에서 돌던지기를 살짝 해봅니다 !!

배경이 좋으니 찍기만 하면 너무 잘나오네요 ㅎㅎ

우래기 오랜만에 너무 신난 모습 !!
엄빠는 행복합니다 !!

거제 한화리조트 벨버디아 에는 내부에 편의점도 있어서,
편의점이 아주 잘 되어 있어요~~ 크기도 크고 종류도 다양 !!!
이것 저것 고르다 보니, 맛집가서 먹는 가격나오네요 ㅎㅎ
우래기도 쇼핑 참 잘하죠~~
먹을거 한껏 사서, 또 뛰어놀기 시작 !!!
12시까지는 뛰다 잠든것 같아요...후 ..

다음날 아침이 되었죠!! 우래기는 신나서 바로 나가자고 !!
아직 말이 서툴지만, 가자~가자 ~ 하는게 어쩜 이리 이쁜지..ㅎ

모닝 커피와 빵하나 먹구요,
아침 바다 구경하러 슝슝~ 날씨도 따뜻해서 다행이었어요 !!
다시 숙소에 오니 아빠가 수영준비를 !!!
우래기도 수영복 보니, 흥 폭발 !!!

달려가 봅니다 !!!!!!!!!!!!ㅎㅎ
수영장은 아기들이 딱 놀기 좋았어요.
발목까지 오는 풀도 있고.
아빠가 데려갔다 온지라 ..ㅠㅠ 사진이 없네요 ㅠㅠ 

 

바이 ~ 벨버디아 ~

다음에 또 올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