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콩순이 피자가게 장난감 개봉기 31개월 공주와

by JJUNJJUNE 2021. 4. 9.

콩순이 피자가게 장난감 개봉기 31개월 공주와

안녕하세요,
요즘 우리 공주는 장난감 사달라고 조르기가 한창 이랍니다.

어릴떄는 그렇게 뭘 사줄까 해도 관심 없어하더니,
언제 이렇게 컸는지, 이제는 장난감가게 가서 스스로 고르기도 하고,
조르기도 하고, 
골치가 아파졌어요 ㅋㅋㅋ

오늘은 그동안 말 잘들었다며, 
사달라고 노래를 부르던 콩순이피자가게를 사준김에 
후기도 한번 올려 봅니다.

장난감 매장 행사가도 비교를 해 보았지만,
역시나 구매는 인터넷 최저가가 제일 가격이 좋네요.
인터넷으로 주문완료 !! 총알배송시대인 요즘 ~ 다음날 바로 받았네요 ㅎㅎ

콩순이피자가게

우래기 오늘도 신이 아주 많이 났습니다.
리액션이 너무 좋아요 ㅎㅎ 올리고 싶지만, 
우래기 사생활 보호를 위해 ㅋㅋㅋ
장난감 상자를 보며, 소리를 지르고 웃고,
사줘서 고마워도 연신 외치고 ㅎㅎ
돈이 안아까운 우래기 ㅎㅎ
말 잘 들으면 또 사줄께 공주야.

콧노래 부르며, 
장난감 구경에 한창 입니다.
열기 전에 읽어보라고하니, 열심히 엎드려서 읽는척 중입니다 ㅎ

콩순이 피자가게는 클레이도 들어 있어서, 
직접 반죽을 만들고 토핑도 뿌리고 하는 장난감 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우래기 보다 어린 나이라면 조금 힘들수도 있을것 같아요.
구성품을 한번 구경해 볼까요,

클레이가 4개 있구요,
토핑별 색깔과 토마토 소스용 빨간색 이랍니다 ㅎ
평소 클레이 놀이도 많이 하는 우래기 이기에, 
집에 있는 클레이도 이용 할수 있겠더라구욤 ㅎ

콩순이 피자가게로 만들수 있는 메뉴들 이랍니다.
배달도 가능하다구 해요 ㅎㅎ
배달의 아기에 주문해야겠어요 ㅋㅋㅋ
우리 아기는 아직 어려서, 시금치 피자 또는 새우치즈 피자 정도 밖에 못만들었어요 ㅎㅎ

포장도 꼼꼼히 잘 되어 있구요,
수입 브랜드 장난감과의 차이는, 국내 제품은 드라이버 없이 손쉽게 모든게 분리 가능해서,
오픈하기가 훨씬 수월하네요.
마늘채써는 기계처럼 쿵쿵 내리시면 토핑이 나오는 시스템 이랍니다.
화로에 피자를 넣고 토핑틀에 클레이를 넣어서, 
누르면 피자에 토핑들이 쿠르릉 떨어지는 오토매틱한 시스템 이지요 ㅎ

짜잔, 단순해요.
역시 마데인차이나 구요.  Made in China
크기가 큰 장난감은 아니에요 ㅎㅎ
우래기 노는 영상으로 사용법을 소개 드려 보아요.

개인적인 후기는
아이가 놀기에는 어느정도의 창의력과 지식습득 능력이 필요하기에,
36개월 정도면 잘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공주들이 놀기에 딱 좋은 장난감 인것 같습니다.
가격은 착하지는 않아요.
뭐 제가 골라서 사준건 아니고, 아이가 워낙 원하는 제품이니 어쩔수 없겠지욤 ㅎㅎ

콩순이 피자 새로운 장난감으로 오늘도 

행복한 우래기 입니다.

 

콩순이피자 장난감
추천 ! 보다는
어쩔수 없이 사주셔야 할텐데 ㅋㅋㅋ
같이 놀기에 좋은 장난감 이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