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기장 정관 삼삼오오 이베리코 노광고 궁금해서방문

by JJUNJJUNE 2022. 8. 14.

기장 정관 삼삼오오 이베리코 노광고 궁금해서방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장 정관에 위치한 이베이코 오리 전문점인 삼삼오오를 
다녀왔습니다.

정관 맛집을 검색하면, 너무나도 많은 글들이 올라와서,
광고를 많이 하는구나 해서 그동안 방문을 미루었었는데,
오늘 아이와 방문을 해 보았답니다.

 

삼삼오오

부산 기장군 정관읍 용수로 79 (정관읍 용수리 635-4)

place.map.kakao.com

바쁘신 분들을 위해 포스팅 결론 부터 스포 !!

1. 맛있어요. 모두 광고글 이겠거니 했는데, 고기 맛도 정말 좋고,
구워서 주시기에, 매우 편했어요.
2. 놀이방 넓습니다. 평일 저녁이었지만 자리는 만석 !!
맛집을 저만 몰랐네요 ㅎㅎ 룸도 있어서 모임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
3. 밑반찬 모두 맛있구요. 메뉴의 선택도 다양 합니다. 
4. 직원분들이 서빙이 매우 빠르시고 엄청 친절하세요.
실수로 아이가 수저를 떨어뜨려서, 수저를 줍는 사이에 새 수저를 가져다 주시는 센스
5. 화장실이 18도로 아주 쾌적하게 되어 있어요. 화장실에 개별 설치된 에어컨 !!! 센스가 넘치는 삼삼오오 입니다.

기장 정관 삼삼오오

기장 정관 삼삼오오는 주차장도 매우 넓어서, 주차 걱정이 없답니다.
저희는 주당부부이기에 택시 타고 가서 택시 타고 퇴근 ㅎㅎ

삼삼오오 특선메뉴

삼삼오오 오픈시간은 11:30 클로징은 22:30분 이에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 !

삼삼오오 에는 점심특선 메뉴도 운영이 되고 있었는데요.
오리정식 7,000원 솥밥정식은 8,000원으로 착한 가격인듯 합니다.
먹고 난 후라 그런지 점심도 매우 맛있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ㅎ

삼삼오오 놀이방

정관에 아이있는 분들의 연관 검색어는 보통 맛집 놀이방 이 포함되지 않을까 합니다 ㅎ
저희도 매번 놀이방 있는곳을 찾아서 가곤 한답니다.
삼삼오오 놀이방은 꽤 넓은 편이었어요. 누리마을 감자탕 보다는 조금 작아요 ㅎㅎ
아이들이 많이 있어서 내부 사진은 패스했구요. 외부에서 한컷만 살짝 ~
아이들이 놀기 좋게 놀이방이 되어 있답니다. 대부분의 자리에서 놀이방을 볼수 있어서
먹으면서 아이들 체크하기에도 괜찮았아요.

삼삼오오 밑반찬

삼삼오오에서 저희가 선택한 메뉴는 이베리코 모듬(참숯구이) 한판에 37,000원 으로 주문 했답니다.
아이와 저희 부부가 먹기에 양은 충분 했어요 ! 나중에 껍데기 하나 정도만 추가 했답니다.

이베리코 특수 모듬은 39,000원으로 2000원 정도 차이가 있었구요, 첫 방문이기에 기본 모듬으로 선택 !!

밑반찬 들도 너무 깔끔하게 세팅되었구요, 맛도 모두 좋았습니다.

삼삼오오 밑반찬

아이들이 좋아한만한 콘셀러드
불판에 구워먹기 좋은 콩나물과 연두부 그리고 셀러드 등 
밑반찬 모두 만족 스러웠습니다.

삼삼오오의 또하나의 센스 !!
소스가 다양해요.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었답니다.
그래도 고기는 뭐니뭐니 해도 소금 살짝 찍어 먹는게 제일인듯 합니다 ㅎㅎ

우리 부부가 정관 삼삼오오에서 단골 되기로 마음 먹게된 또 하나의 이유 !!
얼음소주...............

아래 부분을 살짝만 치면 스~아아아~ 악 슬러쉬가 됩니다.
저희는 이 얼음소주에서.. 이제 고기먹으러는 이리로 와야겠구나 하고 결심을 했지요 ㅎㅎ

사진찍고 밑반찬 조금 먹고 있으니 나온 이베이코 모듬 구이 랍니다 !!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아요 !!
비쥬얼 너무 좋아요 !! 삼겹 꽃목살 항정살로 520g 이랍니다.
한근이 좀 안되니, 성인 부부와 아이 한명이 먹기에 적당 했어요 !

안에 야채들도 골고루 넣어서 구워 주시고, 
껍데기도 넣어주셨는데, 껍데기가 이게 또 먹기 아쉬운 양만큼 들어있는데 
맛은 좋아요 ㅎ그래서 결국 추가 !!!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룸으로 예약해서 지인들과 모임 한번 해야겠어요 ㅎㅎ
맛있는건 널리 알려야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