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나도 먹어본 !! 해운대 연돈볼카츠 #연돈

by JJUNJJUNE 2022. 7. 17.

나도 먹어본 !! 해운대 연돈볼카츠 #연돈

안녕하세요 !
날씨가 덥기도 하지만, 바다 보러 가기에 딱 좋은 요즘입니다 !

오늘은 얼마전 
그 핫하다고 하던 연돈 !! 돈카츠는 아니지만,
프랜차이즈인 연돈볼카츠를 해운대에서 드디어 먹어 보았답니다 !

역시 핫플레이스 다운 해운대 입니다 ㅎㅎ

 

연돈볼카츠 해운대점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620 해운대 라뮤에뜨 1층 119호 (우동 539-10)

place.map.kakao.com

연돈볼카츠는 해운대 역에서 내려서 바다로 걸어가는 초입에 있어서, 
접근성이나 위치 모두 좋았습니다 !!

글이 길어질수 있으니, 일단 맛 부터 스포 해 봅니다 !

1. 육즙 팡팡이 이런거구나 하고 이해 할수 있었습니다.
2.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해주셔서, 따뜻 수준이 아니라 매우 뜨거워요 ㅎㅎ
3. 처음에는 백종원브랜드로 상업적이겠지 하고 별 기대 없었지만, 먹어보고 나니.
오 .. 신경을 많이 쓴듯 한 느낌을 받았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 재구매는 무조건 !!


자 그럼 해운대 연돈볼카츠 구경하러 가봅니다 !!

해운대 연돈볼카츠

매장 깔끔하구요,
내부에서 먹고 가기에는 넓은 공간은 아니었어요.
장소가 해운대 이다 보니, 여기서 먹기 보다는
아무래도 바다 보면서 먹는게 2배는 더 맛있을듯 합니다 .
연돈 볼카츠는 바로 조리를 해 주어서, 요리사 님께서도 바로 먹기 보다는 
조금 식은다음에 먹는 쪽을 추천해주시었어요 ㅎㅎ 엄청 뜨겁습니다 ㅎ

연돈볼카츠 메뉴

가격도 크게 나쁘지 않았어요.
저희는 단품으로 연돈돈카츠를 가족수만큼 구입 !!
다음번에는 볼카츠 버거 박스 꼭 먹어봐야 겠어요.
기본 볼카츠가 육즙 팡팡 느끼기 에는 좋을것 같구요 !

해운대 연돈볼카츠

요즘 트렌드인 키오스크에서 주문 후 
순서를 대기 해 주시면 되세요. 주문 후 조리가 시작되니, 약 12분 정도 걸린다고 해요.
기다리는 동안 가게도 구경해 보면서 해운대 바다도 보고 하면 딱 좋으니,
절대 대기 시간이 지루하지 않아요 !
여기는 해운대 이니까요 !

숙소에서 아기가 잠드는 바람에.....
이 맛있는 음식을 불끄고 찍었답니다...ㅠㅠ
화질이 다소 좋지가 않네요 ㅠㅠ

연돈볼카츠는 고로케 느낌도 있으면서
돈가스 느낌도 있으면서, 
제주도 연돈도 이런느낌이려나...맛이 있네...
사람들이 줄서는 이유가..있네 .. 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5살 공주도 낮잠 후 주었는데,

오와~ 맛있다 라며 잘 먹네요 ㅎㅎ
협창 광고 아니구요, 혹시 이글 보시고 협찬 광고 해주신다면 !!
3개만 주세요 ㅋㅋㅋ

2차는 역시 어묵이지요 !! 부산은 어묵아인겨 ㅎㅎ

우리 공주랑 셀카 찍으며
해운대에서 파뤼투나잇 하고 돌아왔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