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육아탬후기] 가습포트뷰/WELLPOT/미마자리/유모차/스위마바유아튜브

by JJUNJJUNE 2018. 11. 9.
[육아탬후기] 가습포트뷰/WELLPOT/미마자리/유모차/스위마바유아튜브

후...안녕하세요 !!

출산을 하고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 이네요,

육아라는게...참 정신이 없는거였어요 ㅠㅠ ^^

그래도 아가 이쁜 모습에 하루하루 재미있는것 같네요~


오늘은 우리 아가를 위해 구입했던

육아탬들 후기를 올려보아요 ㅎㅎ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 볼꼐욤~


일단 국민탬이라 하는 스위마바유아튜브예요,

다른 튜브들에 비해 가격이 고급지죠.. 보통 3만원대 였던것 같아요,

구입하면 튜브와 바람넣는 기구와 튜브백이 패키지로 되어 있구요,

튜브로 바람넣는건 정말 얼마 안걸려요 ㅎㅎ 10분?

아가 꺼니까요.. ^^

요건 놀러갈때 넣어서 가면 되겠네욤~ 

짠 바람넣으면 이런 모습이랍니다.

튜브를 아가의 목에 장착해주면 되구요, 혹시라도 따가울까봐 손수건을 둘러 주었답니다.

일단 가격만큼 다른 튜브보다는 고급진 맛이 있구요,

튜브의 기능도 잘해요, 아가가 물을 무서워하면 어쩌나 했는데,

너무도 잘 떠서 잘 논답니다.

물놀이 한 날은 더 푹자는것 같아요. 


튜브치고 약간 가격이 고급지지만, 아가가 잘 노니, 국민탬으로 받아 들이기로 했어요 ㅎㅎ

아가들이 푹 자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탬이였답니다!!



다음은, 유모차계에 벤츠라 불리는 ㅎㅎㅎ

미마자리 유모차 예요.

요건 신생아떄 쓰려고 남편이 다시 어찌어찌 조립해논 상태 인데요,

설명 동영상이나, 홈페이지에도 설명이 어려워서, 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다는거 같아요 ! ㅎ

조만간 동영상으로도 안내를 드릴께요.

일단 미마자리유모차는 고급져요,

가격도 많이 고급지지요... 다 구매하시면 약 150~160만원 선으로 기억을 한답니다.

하지만, 저희는 박람회에 일찍 가서, 박람회 진열 상품을 사기로 결심을 했답니다.

박람회 오픈하는날 아침에 도착 했는데도, 많은 제품들이 예약이 되고 있었어요... ㅎㄷㄷ

박람회 제품은, 박람회 동안만 진열이 되서, 큰 이상없이 새 제품처럼 받을수 있었구요,

가격도 120만원대로 많이 저렴하게 구매 할수 있었답니다,

윈터 패키지랑 다른 부수품들도 챙겨 주셨구요 !!!

음.. 다른 유모차들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아서,

비교 후기는 잘 모르겠지만,

유모차 핸들링이나, 아가가 타고 있을때 많이 흔들리지 않는 부분이나,

활용성이 높아서, 사용에 만족 하고 있답니다.

고정 장치도 있어서, 잠시 세우고 딴짓?을 잠깐해도 되구요~

남편 말로는 쇼파가 좋구만.. 이라고 하더라구욤 ㅎㅎ

음.. 글고 미마자리는 다들 아는 고급진 브랜드라, 뭔가 아가가 고급져 지는 느낌이랄까..

정말 큰맘먹고 샀는데, 아주 만족해서 잘 태우고 있습니다,


궁금하신점이 있다면 댓글을 주셔요 !! 하나하나 확인해 드릴꼐용 ㅎㅎ


윈터패키지는 뭐 없어욤 ㅎㅎ 저기 털 장착 !! ㅎㅎ



다음은 10만원 정도 주고 구매한 웰폿 가습포트 뷰 랍니다.

물을 끓여서 사용하기에, 더 깨꿋하고 좋을 거라는 생각으로 구매 했답니다.

온니 아가를 위해서 이지요.

요로코럼 박스로 포장이 되어 오구요,

소모품으로 필터를 구매해야 하니, 참고하셔욤~

전원 연결선도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탈부착이 쉽구요,

필터로 정수가 한번 더 되어서 깨끗한 가습효과를 기대할수 있답니다.

하지만 아쉬운점은, 가습기에서 나오는 가습의 양이 다른 일반 가습기 보다 못해요.

가성비는 매우 떨어지는 것 같아요.

위에 은색 마개를 돌려 전원오프와 가습량을 조절할수 있는데요.

최대치로 해도, 일반가습기 보다 못한것 같네요.....

음.. 그래서 지금은 다른 가습기도 같이 쓰고 있어요, 처음에는 불도 들어왔는데, 쓰다보니 몇일만에 불은 망가진듯 하구요,

10만원대 웰폿가습기이지만, 가습량이나 편의성은 일반 가습기보다 못한것 같습니다.

요건 제 개인적인 의견은 비추천 입니다.




오늘의 육아탬 포스팅은 이 세가지를 해보았어요 !!

좋은 정보 좋은 육아탬있다면 언제든 알려주세요 !!


함께해요 !! 맘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