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괌 호텔의 알아야 할것

by JJUNJJUNE 2018. 7. 2.


올해도 작년에 왔던 괌 플라자호텔을
다녀오기로 했다.

괌플라자호텔은 한국의특성상 늦게도착하는 항공들이 많아서 새벽체크인과 밤늦은 체크아웃이 가능한 프로모션을 많이해서
인기가좋다.

하지만,후기는 극과극으로 다른편인데,
필자도 작년방문때에는 시설도 방도
좋은기억을 가지고 갈수있었기에,
불평후기를 이해할수 없었다.
괌 중심지에 위치해있고,가격도 좋은 호텔이었기때문이다.

하지만,이번방문으로 괌플라자의 후면을
볼수있었다.


작년 괌플라자호텔은 이번시즌보다는 사람이 적어서  수영장쪽 뷰를 배정받았었다.

이번시즌은 새벽4시에 체크인했으면, 1300번대의 방을 배정 받았다.

1200에서 1400 까지는
1층 또는 1.5층으로 생각하면 된다.
1.5층이 걸리면 짐을 다 들고이동해야하는
일이생기게된다.

일단,괌플라자호텔을 방문했는데 3층이상의 방이라면 큰 문제없이 지낼수있다.

하지만 그 이하라면,
옆방과의 밀착도가 매우높은 방구성
바다뷰긴하지만, 먼가모를 저렴한뷰
발코니의답답함
방까지의 먼거리
를 이유로 최하평점이 가능하다.

필자는 정말 좋은기억이많아
믿고방문했으나...똥같은방을주셨다.

방에오자마자 호텔로 컴플레인을하고,
메일도 띄었지만. 손님이 많아 어쩔수 없다는
말뿐이다.


괌플라자 방문전에 예약확정차 메일보낸적이 있는데,회신은 1일이내로 오는편이다.

괌플라자를 방문한다면,

꼭꼭꼭 내가예약되어있는 방호수를 알려달라고
미리체크바란다. 그게 아니라면
고층 또는 수영장이보이는방을 원한다고
아니면 취소해달라고 꼭 쓰자!!!

이것만 한다면 괌플라자호텔에서도 만족할만한
후기를 느낄수있다!!!

방을못바꾸었는데 2일이 더 남았다.
옆방알람도 들리는 괌플라자
호텔의 양면성을 보게되었다

이번여행은 엑티비티위주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