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졸리점퍼/jollyjumper] 죨리점퍼 사용후기

by JJUNJJUNE 2019. 3. 30.

 

[졸리점퍼/jollyjumper] 죨리점퍼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

 

드디어 졸리점퍼가 도착했네요 !!

우리 아가 태워주려고 기대를 엄청 했는데 !!

역시나 너무 잘타고 !! 이렇게 웃고 기뻐할수 있다니..!!

일단 아이가 혼자서도 너무 잘 있어서 놀다가 타다가 ㅎㅎ

 

사용 후기를 적어볼꼐요 ㅎㅎ

먼저 아가의 사용 후기 예요 ㅎㅎ

 

짤막한 영상들 이랍니다.

아가가 정말 너무너무 좋아해요.

노는 시간도 오랬동안 잘 놀구요, 저희 아기는 공주님 인데요...

죙일 졸릴떄까지 졸리점퍼에 있네요

 

아가들중 졸리점퍼를 안뛰는 아기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제 경험과 주변경험으로 보아,

아기들 중에 안고서 서있거나 위로 쭉쭉 올렸을떄 웃는 아가들,

점프놀이 좋아하는 아가들은,

졸리점퍼 정말 강추 합니다.

 

놀다가 쉬다가 ㅎㅎ 너무 귀여워요 6개월짜리가 저리 스스로 잘 놀다니....

 

아무튼 뛰는 아가들이라면 정말 강추 !! 합니다.

혹시 직구 궁금하시거나 하시면 말씀해주세용, 도와드릴께요~

저희는 사실 이번에 3개 구입하였는데, 할인 할때 구입을 해서, 배송비 까지 좀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었어요,

1개당 무게는 5.3kg 이니 참고 하시면 되구요~

빠른 배송으로 받으시면 배송비에 따라 12~14만원을 왔다 갔다 할것 같네요.

직구 관련 궁금하시다면 댓글 주셔요~

졸리 점퍼 제품들 사진도 참고로 남겨드려요~

나사 못이 4개 인데, 따로 장비가 없어도 된답니다. 매우 쉬운 조립 이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