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괌/총알배달] 괌 배달음식 썬더치킨

by JJUNJJUNE 2018. 7. 29.


[괌/총알배달] 괌 배달음식 썬더치킨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괌을 다녀왔는데요~


괌에서 아주 유용한 정보 하나 올려드려요 !!

애주가 분들은 괌에 가시면 큰 고민은 아니지만, 고민하나가 생기시는데요,

바로 비싼 소주값과 야식으로 먹을만한게 없다는거죠 ...............



저도 이 고민 해결을 위해, 폭풍 검색과 광고 책자등을 검색해 보았답니다,

그중에서 몇곳의 한인 음식 배달 업체도 발견을 했구요 !!


하지만, 시간이 10시 이전인데도, 마감되었다며.....

배달을 못시켰어요...

그러던중 찾은 곳이 바로 괌 썬더치킨 이랍니다 !!


괌 썬더 치킨은 30불 이상이면 무료 배달 이었어요,

한국보다 비싸긴 하지만, 괌에서 2일정도 있으셨다면,

이정도 조건이면 아주 좋다는걸 아실꺼예요 !! ^^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사진 먼저 투척 !!]



배달 방법은 전화로 예약 하시면 되구요~

전화 번호를 누르면 사장님께서는 한국분이시지만 헬로 !! 하실꺼예요~

당황하지 마시구~ 여보세요~ 한번 하시면 바로 한국말로 응대 해 주시더라구욤 ㅎㅎ




괌 썬더치킨 현지 전화번호는 649-8088 이니 !! 야식이 필요하시다면 콜콜 !!

어떤 지원금도 없이 쓴 개인 후기에요 ㅎㅎ




왜냐면 정말 먹고 싶었는데 정보가 없더라구요,

참, 소주는요 !! 술만 파는 보틀샵 가시면 한라산이 3.99 불인가로 가장 저렴하니~~~~

한라산과 썬더치킨이면, 소주야식을 50불 내로 끝낼수 있다는 꿀팁 드립니다 !!! ㅎㅎ

보틀샵은 JP스토어에서 사격장들 있는 방향으로 5분 이내로 올라가시면 있어요 !~


자 이제 저희가 시킨 음식을 소개해볼께요 ㅎㅎ

저희는 두명이어서, 오징어 볶음에 짬뽕탕을 주문 했답니다 !

가격은 총 결제가 $36 이었구요, 각 18불로 기억을 하고 있어요,



다들 그렇듯 해외에서는 큰 기대가 없는데요, 사실 다른 한식집도 방문해 보았지만,

괌이니 먹는다... 뭐 이런 맛이었어요 ㅎㅎ

근데 썬더치킨 배달음식은 나름 국내 음식점들 처럼 맛이 났어요 !!


짬뽕탕도 매콤하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서 너무 좋았구요,



이 두가지 음식 이면, 4명이서 야식으로 술한잔 하기에 너무 좋은것 같아요 !!!

밥은 추가 아니었구요~ 음식당 밥하나씩 두개나 왔어요 !!


밥을 각 음식에 넣으면 짬뽕밥과 오징어볶음밥으로 변신하니 !!!

이건뭐 !!



괌에서 소주와 야식으로는 괌 썬더치킨이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 ㅎㅎ


괌 썬더치킨 사장뉨 ~ 요거 보시면 나중에 서비스 주시나유!? ㅎㅎ

이 글을 보실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