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정관/곱창맛집] 양프로 양곱창구이

by JJUNJJUNE 2018. 8. 30.
[정관/곱창맛집] 양프로 양곱창구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정관에 있는 양곱창집을 포스팅 해보아요~

정관에는 곱창집이 많지는 않은것 같아요,

검색을 하다보니, 최근에 생긴 곱창고 라는 곳과 양프로 라는곳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사실 곱창고 !! 를 가려구 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ㅠㅠ

양프로로 가기로했답니다 ㅎㅎ

양프로 위치는 정관온천 건물에 있으니, 찾기도 아주 쉬워요 ^^


어이~양프로 !! 내가 왔다네 !!

요즘 화사곱창 효과가 아직 이어지는지 곱창집마다 사람이 많아요 ㅠㅠ


양프로네 불판 입니다 ㅎ

특이한것은 서울경기쪽은 동그란 쇠판이 많고, 가운데 구멍이 안뚤려 있는 불판이 많은데,

부산지역은 거의 불판이 이렇게 생겼더라구요, 이유는 ..저도잘 ^^;;

기본찬이 세팅 되었구요, 오이는 쏘소 하구요,

양파절임 굿 꺳잎절임 굿 야채는 뭐 야채 입니당 ㅎㅎ

소스도 맛있고 야채 조합도 좋았어용 ㅎㅎ

요건 사실 좀 심심해서 별로 였어요~

꺳잎도 깔끔한 맛이라 괜찮았구요~ 동치미가 아주 맛있었어요 ㅎㅎ

동치미 궁물은 3번 리필을 했지요 !!

대창과 양이랍니다. 양대창 집이라서 곱창구이는 없어요.

사실 그래서 곱창고를 가려구 했었거등요 ^^;; 곱창고가 사람이 많아 양프로로 왔는데,

곱창을 맛을 못봤으니.....곱창고를 다시 가봐야겠어요 ㅎ

요게 3인분 이에요, 3인분 부터 주문 가능한걸로 기억하는데...맞나?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구요, 양과 대창의 상태는 좋아요 ^^

대창기름이 몸에 안좋다고 하지만, 음... 어쩔수 없어요 ㅠㅠ

된장찌게도 곁들이니, 소주가 술술술...

된장찌게도 잘하는 집 입니다 !! 기본찌게 맛없는 집은 다른것도 맛이가 없더라구욤 ㅎ


정관 양프로 양대창 먹기에 좋은 집입니다 !! 추천 꾸욱 !!

잘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