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88선수촌 일산 백석 감성삼겹살

by JJUNJJUNE 2020. 5. 13.

88선수촌 옛날고기 백석점 방문 !!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백석의 88선수촌 방문 후기를 올려봅니다,

이런 분위기의 감성적인 삼겹살집 너무 좋았어요 !!
후기로 한번 가볼께요~!

 

일산 백석 88선수촌

 

가게 앞은 요렇게 되어 있구요, 
저희는 금욜 저녁에 방문 했었는데, 주차 자리가 없어요 없어 ㅋㅋ
결국은 이면도로에 주차... 주차 공간이 많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실내 분위기 랍니다. 저의 태어난 시대와 비슷한 ㅋㅋ 88선수촌 백석..
가게 내부 인테리어들이 정감있는것 들이 많이 있었답니다.
공중전화기.. 와우 너무 오랜만에 본다 친구야 ㅋㅋ

 

 

저 쟁반 !! 다들 아시죠!?!? 할머니댁 가면 누구나 볼수 있다는 그 쟁반 맞아요 맞아 ㅋㅋ
왼쪽 사진에 TV 하나가 있는데요, 완전 구형티비에 실제 영구와 땡칠이 ?인가가 나오더라구요.
오.... 인테리어 꽤 세심하군....ㅎㅎ
일단 분위기는 너무 마음에 들었답니다 ㅎ
그럼 이제 메뉴를 구경해볼까요?

 

88선수촌 메뉴

 

짜잔 메뉴판도 센스 있게 호돌이~~ 호돌아 너무 오랜만이다야~

 

 

요건 메뉴판 사진들 이에요.
저희는 급냉숙성오겹과 동겹살을 주문 !! 된장밥도 추가 !!
그리고 추가로 치즈껍데기와 카스테라 껍데기도 주문 !!
추가로 C파 대창까지 맛보았지요 !!
일단 가격이 88년도 처럼 착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그래도 한번 기대해 본다잉 !!

 

 

 

동겹살이 등장 했어요. 직접 세심하게 구워주신답니다.
아래 계산 소스는 직접 개발 하신거라고 하던데, 미나리 향이 아주 좋았구요, 
말씀해주신대로 싸먹으니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만 아쉬운점은 저희는 4명이 방문 했는데, 
한잔 ~ 캬 ~ 하고 하나씩 싸먹으면 고기가 벌써 한점 남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언제 기다리니...

 

 

요렇게 한상 차림이 나온답니다. 반찬에서는 저 계란 소스가 특이 했구요,
셀러드도 맛있었고, 근데 나머지 반찬들은 어디서나 맛볼수 있는 그런 반찬들 ~

 

 

저게 동삼겹 2인분이에요. 아마 두분이 가셔도 식사 한다면 4인분은 먹어야 할듯 해요 ㅋㅋ
물론 다른것들과 즐긴다면 2인분에 다른걸로 대체 가능 할듯 하구요~
가격이 좀 나가서 그런지, 정말 세심하게 맛있게 구워주세요, 맛과 서비스는 인정 !!

 

 

 

요건 된장밥 이에요, 된장밥은 술안주로 아주아주아주 딱 이었습니다.
추가 주문한 급냉숙성오겹이 나왔구요. 맛은 역시나 굿굿
근데 뭐 동삼겹이나 오겹이나 차이는 크게 모르겠더라구요.

 

 

요곳아 그 C파 대창 이라는 건데요. 맛은 있어요 !! 가격대비 양은 적어요.
4명이서 가면 시식정도 하고 단돈만원 내시는 기분 이랄까 ㅋㅋ

요건 사진만 봐도 할수 있는 , 네 맞아요 ㅋㅋ 카스테라 껍데이 랍니다.
껍데기 정육점에서 천원어치만 사도 양이 엄청난건 다들 아시죠?
근데 여기는 껍데기에 양념도 맛있게 하고, 해서 저 껍데기 한장이 9,000원 이랍니다.
허걱 근데 맛이 있기는 해요.. 근데 너무 비싸요 ..ㅎ

88선수촌 후기는 
인테리어 만족  맛도 만족 허나 가성비는 탈락 !!!!!!!!!!!!!!
오늘도 고기가 생각이 나니...
쿠팡으로 냉삼이랑 껍데기나 시켜야 겠어욤 ~~(블로그 오른쪽에 쿠팡링크가 따악 ㅋㅋ 홍보 아닙니다 ㅎ)
모두 맛있는 저녁 드세요~

역시 센스는 좋은 88선수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