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백석 고양 찐~맛집 본토 양꼬치

by JJUNJJUNE 2020. 5. 18.

백석 고양 찐~맛집 본토 양꼬치

 

안녕하세요 !! 오늘은 찐 !! 맛집 !!
양꼬치 양갈비 찐 맛집 !! 본토양꼬치,양갈비를 포스팅해보아요.

맛도 너무 맛있었지만, 정말 많은 서비스에 감동을........................
정말 여긴 강추 할수 밖에 없네요 ㅎㅎ

백석 본토양꼬치

백석에 위치한 신 본토 양꼬치 양갈비 랍니다.
양꼬치에 찡따오~ 지만 오늘은 소주로 통일 ㅋㅋㅋ

메뉴를 먼저 구경해 볼까요~!

진짜 본토답게, 전문메뉴들도 너무 많았구요. 
저희는 마라탕과 양꼬치로 주문을 드렸답니다 !!

참숯들이 이쁘게 들어왔구요,
양꼬치 전문점의 전문 반찬들이 들어왔어요. 
땅콩이랑 저 반찬들은 어딜가도 비슷 한거 같아요.

양꼬치가 들어왔구요, 
고기에 냄새도 안나고 싱싱하고 !! 진짜 맛이 굿굿 !!!
소주가 어디로 들어가는지도 모르게 홀짝홀짝 했네요 ㅎㅎ

숙주 볶음 !! 새콤함 소스랑 아삭함과 따뜻함이 잘 어우러 져서 !!
진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
이게 서비스 라는 사실 !!!!!!!!!!!!!!!!!!!!!!!!! 안바쁘면 더 잘 챙겨 주신다는 말도 해주시고 !!
안바쁠때면 서비스가 코스로 올것 같아요 ㅎㅎ
오른쪽에 저 만두도 서비수 !!!!!!!!!!!!!!!!!!!!!!!
이러니... 맛도 있는데 서비스도 넘치시니, 어찌 포스팅을 안하리오 .. 

 

 

그다음은 주문한 마라탕 !!
쉐프님이 중국에서 오셨는지는 여쭤보지 못했지만, 
현지 맛이 물씬 함니다. 아마도 중국에서 오신분이 아니실까 감히 생각해 봅니다.
마라탕의 그 알싸함 !! 잘 살아 있었구요 !!
숙주 볶음을 한접시 더 주셨어요 !!!

ㅠㅠ 서비스에 감동하는 식당 오랜만이에요 ㅠㅠ
사장님도 매우 친절 하셔요 !!!

돌아라 돌아라 양꼬치 들아 !!!!!

너무 맛있게 양꼬치 먹고 왔답니다 !!
사장님 너무 잘 먹었어요~


백석 본토양꼬치 !! 강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