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하퍼스주방놀이 테이블주방놀이 조립 및 아기후기 20개월

by JJUNJJUNE 2020. 5. 12.

하퍼스테이블주방놀이 특가 구입후기 with 20개월 아기

안녕하세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우리 아가 하퍼스 주방놀이를 큰맘먹고 구입해 주었는데요,
이제야 조립을 마쳤답니다...ㅎㅎ
심지어 한개가 더 남았다는.....ㅠㅠ 저희는 주방놀이와 마켓놀이 그리고 냄비세트 이렇게 구매를 해 주었는데요,
다행이 특가가 있어서, 정가는 약 53만원정도 인데, 매우 저렴하게 get !! 할수 있었답니다.

오늘은 조립 후기와 하퍼스 주방놀이 후기를 올려보아요.

 

하퍼스 주방놀이 & 마켓놀이

이런 큰 박스로 배송이 온답니다. 무게가 매우 무거워요...
인터넷으로 하퍼스 주방놀이 조립에 관련해서 검색해 봤었는데요, 
조립 시간이 2시간 부터 ~ 5시간 까지 천차만별 이었어요 ㅎㅎ
하루에 2가지 모두 조립하기는 ...힘들것 같아요 ㅋㅋ
일단 제가 해본 결과 중요한 포인트는
**** 전동드릴 없이는 시간이 무척 오래 걸립니다. 빌려서 라도 하셔요 !!
**** 드릴이 있다면, 중간에 실수가 없다면 2시간 정도면 무난히 마무리 가능할것으로 보아요.
저는 3시간 정도 걸렸지만요 ㅋㅋ

 

하퍼스 주방놀이 부품들 이랍니다.
방 하나에 꽉 채울정도로 많아요 ㅋㅋ 방이 작아서 그럴수도 있구요 ㅎㅎ
부품은 꽤 많구요, 여기서 한가지 포인트는 모든 구멍이 나사가 다 들어간다는점
조립하면서 구멍이 비었다면 !!
아 비는구나가 아니라, 완성 후에 불편한 자세로 조립을 하는 상황이 올수도 있어요 ㅎㅎ

제품 설명서는 보기 편하고
조립에도 아무러 문제 없이 할수 있었습니다. 설명서는 만족 !!
무게가 다 조금 있다보니 조립할때 주의가 필요해요, 
*** 드릴을 너무 쌔게 하시면 나사가 푹 드러가서 합판이 깨질수도 있으니 주의주의!

나사들 이에요. 나사들은 1~2개씩 여유가 있더라구요.
오른쪽 사진에 D나사가 정말 많이 필요한데, 나중에는 노이로제 걸릴 정도에요 ㅋㅋㅋ 
이놈의 D나사 ...ㅋㅋ

모든 구성품들 구석에는 번호가 적혀 있어서, 설명서와 매칭해서 조립을 해주시면 되요,
1시간내에는 불가능한 제품으로 생각되니 ㅋㅋ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이 나사를 다시 푸는 일이 없겠다
할때 박으시면 좋아요 ㅎㅎ

하단부 완성 하퍼스 주방놀이

경첩박을떄도 D나사가 필요 한데요, 구멍이 너무 작게 뚤려 있는 부분을 나사로 박아야 하는거라,
손으로 하면 너무 힘들더라구요, 드릴로 해도 아구가 잘 안맞으면 너무 안박혀요. ㅠㅠ
하단부 완성 !!

왼쪽에 저 봉은 휴지 걸이처럼 봉과 옆의 판을 결합시켜 주면 되구요, 설명서에는 따로 없으니 참고해주세용
그 다음 G1 G2 나사가 그 다음으로 많이 필요 하실텐데요,
저 봉같은 나사들을 미리 박아 두시면 편리해요.

일을 줄이기 위한 방법은 

1. 설명서를 먼저 정독 한번 해 주시고
2. 판들을 보면서 나사를 박아야 할것들은 먼저 박아 두는게 추후를 위해 편해요.
3. 완성된 판들을 이제 큰 구조 위주로 조립을 하면서 완성하면 끝 !!

한번 해보니 다음은 조금 더 빠를 것 같아요 ㅎㅎ

하퍼스 주방놀이 조립

이제 어느덧 가닥이 세워지고 있습니다 !!! 아가야 기다려라 !!
참 저희 아기는 이제 19개월의 아기 랍니다.
이제는 장난감을 가지고 너무 잘 놀아서, 그전에는 그냥 플라스틱 주방놀이를 사용하다가, 
이번 어린이 날을 맞이해서 바꿔주게 되었어요,
가격이 혹시나 궁금하시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저희가 구매한 가격 알려드릴께용, 정말 저렴하게 샀답니당 ㅎ

G1 G2 나사 미리 박아 두기 

이제 거의다 완성이 되어 간답니다. 
하퍼스 주방놀이에는 건전지가 들어가는 부분이 세 파트가 있구요.
정수기 부분, 가스렌지 부분, 냉장고 앞 패드 이렇게 세군데에 들어가더라구요.
냉장고 앞 패드가 메모장 같은 기능인데 아가가 참 좋아 했어요,

 

거의다 완성을 해 가는 시점에 ... 빈 빵꾸가..
저 공간도 다 나사가 박혀야 하는 것들이니, 설명서에서 놓치시면 
다 조립하시구 불편한 자세로 마무리를 해야하는 상황이....
저 부분들은 주로 문을 열고 닫을때 고정해주는 하얀색 플라스틱 핀들이니 참고해주세용

후앗 !! 3시간만에 드디어 완성 !!
환전 뿌듯 뿌듯 !!!

하퍼스 테이블 주방놀이는,
정수기나 가스레인지등 실제 주방과 비슷하게 설게 되어 있고, 원목이라 무게감이 있어
아이가 놀기에 너무 좋았구요. 원목이다 보니 모서리는 넘어지거나 하면 다칠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어요.
아가가 힘이 무척 세다면 넘어 트릴수도 있겠지만, 그럴 가능성은 낮을것 같구요.
저의 아기보면 18개월 부터 주방에 슬슬 관심을 가지고 하던데, 이 시기에 바꾸어주니 
너무 잘 놀더라구요. 물론 혼자 보다는 부모님과 역활극을 해야 더 잘 놀아요 ㅋㅋ

마지막으로 정가격으로 구매를 해야한다면, 비싸다고 느낄것 같습니다. 원목의 느낌 보다는 합판의 느낌의 재료들도 있었으며, 일단 손이 너무 많이 가기에, 정가로 구입하고 조립까지 해야한다면, 저는 안살것 같아요 ㅎㅎ
특가나 할인 알아보시고 구매하는게 좋을듯 해요 !!



좋아하는 아가 모습 영상도 곧 업데이트 해야겠어요,
방 문 잠그고 서프라이즈로 조립 했거등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