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씨메르 수영장 온천 #아기와

by JJUNJJUNE 2020. 4. 24.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 씨메르 수영장 온천 #아기와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기와 같이 가기에 너무 좋은
파라다이스 호텔 후기를 올려보아요, 

물을 좋아하는 아기라면, 기장 힐튼 호텔에 이어서 놀기에 너무 좋답니다 !!
요즘 다시 날씨가 쌀쌀해 졌어요.. 그래도 맑은 하늘은 어찌나 이쁘던지 !!

후기를 보러가볼까요~!

날씨좋은 해운대 !!
저기 보이는 파라다이스 호텔 !! 오늘 투숙할 곳이랍니다 ㅎ

 

호텔 좋아하는 우래기 !! 마당에서 산책좀 하다가 
얼리체크인 부탁드리고 체크인을 했답니다 !!!
아기용품은 미리 침대와 목욕용품 젖병소독기 가습기 등 요청 드렸구요,
깔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울애기 침대 튼튼한가 !!!! 열심히 체크한번 해주시고,
우유 한잔 하러 누워주시고~!!

 

우유 한잔 했으니, 다시 망토 입고 나갈 준비 !!!
바다뷰 한번 구경해 볼까나 !! 쌀쌀한 날씨에도 해운대는 여전히 사람들이 많아요 !!

날씨가 엄청 맑았는데, 사진은 어둑어둑 하네요.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은 해변가에 바로 있어서, 1층 로비로 나오면 해수욕장으로 바로 이어진답니다.

지하에는 키즈카페도 있구요, 아가들이 놀기에 딱 좋아요. 큰 아가들은 재미가 없을수도 있어요.
하지만, 키즈카페 같은 층에 플레이 스테이션 할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큰 아가들은 더 거기에 있더라구요 ㅎㅎ

너무 잘 노는 울애기, 어딜 데려가도 참 아깝지 않아요 !! 돈만 마니 벌면 되니 !! 아오 좋아라~~ ㅎㅎ
키즈카페 선생님이 잘 놀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울 아기의 호캉스 목적은 늘 ... 물놀이 랍니다 ㅎㅎ 물놀이를 워낙 좋아하다보니,
해운대 파라다이스 호텔의 씨메르가 좋다구 해서, 오게 되었지요,
궁금궁금 얼마나 좋아하려나!~!~!

아가는 이미 준비완료 !!!! 포스 멋지다 우리딸 !!

 

역시 물놀이 좋아하는 우리 아기 답게 
무서움은 전혀 없어요. 아직 쌀쌀해서 그런지 사람도 많지 않아서 너무 좋았구요.
뷰도 너무 좋아요 !! 사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집콕만 하다가 오랜만의 외출 이었는데, 
아직 여파가 있어서 인지 예약 가격도 평소보다는 매우 저렴하더라구요.

아빠와 딸
배경이 열일 하네요. 아고 이뻐라 !!

아빠와 큰풀장에서도 수영하는 두돌도 안된 우리 아가 랍니다 ㅎㅎ
물이 그리도 좋으니..!!? 수영선수 할껀가!?!?

반대쪽으로 가면 씨메르 온천? 이 있는데요, 물들이 다 따뜻하구 여러 풀장들이 있어서 
가족단위 아기와 또는 연인이 이용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

 

아기와 갈만한 호캉스 !! 파라다이스 해운대 호텔 추천 합니다 !

 

잘 놀았으니, 이제 안녕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