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하퍼스 테이블 마켓놀이 19개월 아기 후기 #아기놀이방

by JJUNJJUNE 2020. 5. 15.

하퍼스 테이블 마켓놀이 19개월 아기 후기 아기놀이방 만들어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하퍼스 테이블 주방놀이에 이어... 같이 구매해 두었던
마켓놀이를 드디어 조립했답니다.
저번에도 3시간 정도 걸렸었는데, 그래도 마켓놀이는 한번 해 봐서 인지 2시간 조금 넘게 걸렸어요 ㅎㅎ
조립의 팁은
1. 전동드릴은 필수 입니다. (시간이 많이 줄어들어요.)
2. 설명서 먼저 한번 보고 하시는게 시간이 줄어들어요 ㅎㅎ
3. 세부적으로 조립하는것들도 많아서, 큰것들 하다가 힘들다 싶으시면 짜잘한거 하다가 다시 돌아오면
지루하지 않게 완성까지 쭉 가능해요 ㅎ

하퍼스 테이블 마켓놀이

박스가 오픈할려고 보니, 여러군데 찍혀 있더라구요 ㅠㅠ
나무에 흠집나면 어쩌지 했지만, 포장이 정말 잘 되어 있어요 ㅎㅎ

2중에 삼중까지 포장이 되어 있으니, 배송중에 쉽게 부서지거나 파손이 되지는 않을것 같아요

마켓놀이에는 하퍼스 테이블 주방놀이와는 다르게 작은 소품들이 많이 들어 있었어요.
이 소품들을 아기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저희 아기는 이제 19개월인데, 정말 잘 가지고 놀구 있답니다.
하퍼스 마켓놀이에 건전지가 들어가는건 2곳 이구요. 계산대와 조명부분이니 참고 ~ 
건전지는 AAA 5개가 필요하답니다.

하퍼스 테이블 마켓놀이 모든 부품들을 한번 쫘악 깔아주시구요.
각 나무별로 번호가 붙어 있으니, 주방놀이와 마찬가지로 조립에 어려움은 없었답니다.

설명서는 이번에도 만족 !! 보기 쉽게 설명도 쉽게 되어 있어요,

카트에 조립되는 바퀴도, 베어링? 암튼 몇가지의 부품으로 조립이 되니, 
뭔가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쓴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카트가 먼저 완성되었구요~
주방놀이보다는 훨씬 조립이 쉬웠답니다. ㅋㅋ

큰 틀 먼저 슬슬 잡아주면서, 
주방놀이의 경험을 살려 뚝딱뚝딱 !!

이번 마켓놀이는 생각보다 금방 조립도 하고,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구요 ㅎㅎ 내 흥미를 이제 찾은건가!!!!
가구 제작을 해야하는건가 !!

짜잔 완성 모습이에요. 
아가가 물건을 계산대에 올리면 삑삑 하는 바코드 스캔하는 소리도 나아요.
아가가 엄청 재미있어 한답니다 ㅎ

초콜릿 생선 고기 과일 우유 아이스크림 소스 등등등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답니다 !!

완성된 하퍼스 테이블 마켓놀이에
소품들을 세팅해 주시구요~
아기 사장님을 부르면 모든 세팅은 끝 !!!

아기 자기 참 예쁘답니다.
저희는 이제 아기가 19개월 정도 되었고,
놀기도 너무 잘 놀아서, 놀이방을 만들어 주기 위해
하퍼스 테이블 마켓놀이와 주방놀이를 큰맘먹고 구매 해 주었답니다.
놀이방을 세팅 후 아기에게 보여주니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하더라구요.

저희 아가 놀이방 이랍니다 ㅎㅎ

아가야 재미있게 놀구 건강하게 크렴 !! 

저희 아가가 노는 모습을 보니, 아직 어린친구들은 마켓놀이를 더 잘 노는것 같아요.
작은 소품들도 많고 하니, 이건 우유야 하면서 알려주기에도 좋구요.
주방놀이와 마켓놀이를 고민중 이시라면 !!
아기가 아직 어리시다면, 마켓놀이를 먼저 사는걸 추천 드려요 !!
마켓놀이도 할인을 좀 받고 구매 하였는데, 주방놀이에 비해 가격 성능 만족 했습니다 !!


하퍼스 테이블 마켓놀이 후기 및 놀이방 소개 였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