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정관/삼겹살맛집]김해한림뒷고기

by JJUNJJUNE 2018. 6. 4.


오늘은 집근처에서 삼겹살로 저녁을 해결하고 들어가기로 했어요^^

매번 지나다니면서, 궁금증을 유발하던 고기집!!

위치는 서희스타힐스 바로 앞이구요~~ CU 편의점 바로 맞은편 골목이예요^^

위치가 나오질않아서, 서희스타힐스 찍고 가시면 쉽게 찾을수 있을듯 하네요^^





김해한림뒷고기 앞에서 나와서 길쪽을 바라보면

CU편의점과 서희스타힐스 입구를 볼수있어요^^

주차는 원룸들이 많아서 주변에 사알짝 대놓고 드심 될듯 하네욤~~ㅎㅎ





처음에 들어가서 가격에 놀랐네요!!!!!!!!!!!!!! 

가격을보고 수입인가했지만......이가격이 국내산 삼겹이랍니다!!^^





고기 아주 굿이예요~~!!!!!!!

가격도 좋았지만 맛이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가 정말 강추하는 고깃집이네요~

앞으로 삼겹살은 요기서만 먹을것같네요^^ 단골 삼겹살집이 생긴기분~~룰루~^^


고기맛음,,,,음 그런 느낌?

어렸을때 시장에서 싱싱한 삼겹살을 토막내서 은쟁반에 주시면 바로 구워먹었던 그 추억의 맛!!!!!!^^;;;

저만 추억하는 맛일까요~~??ㅋㅋㅋ


암튼 결론은 맛이 매우 좋았어요~!!

사진속 항정살 같이 생긴 고기가 뒷고기예요~ 1인분에 4000원인데....저기 보이는 양이 1인분이예요~~

삼겹살로 배를 조금 채우신뒤에....안주로 먹음 구웃~!!!



원래 뒷고기가 항정살쪽이라구 사장님께서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울산쪽에 계시다가 정관으로 이사 오셨다고 하네요 ㅎㅎ


사장님 부부가 운영하시는 듯 하구요~

일단 고기 맛이 맛있고 가격도 착하니, 식당도 맘에들고 다좋았네요^^







김치도 파무침도  맛있었구요~~

다 맛있다고 하면 이상하니,.,,,,,,,,오이냉국은 조금 별로였어요~~~~;;;;오이냉국 집은 아니니깐요 ㅎㅎ




고기후엔 냉면이죠~~~~~~~

냉면도 아주 맛있었어요~~~~

육수를 직접 내리신건지 궁금했지만!!!!!!! 맛으로 신뢰하며 패스~!!!!

집근처에 맛집을 찾아서 기분좋은 퇴근길 이었답니다^^


정관에 사신다면, 김해한림뒷고기 꼭 가보세요^^

원래는 대패를 먹으러 종종 갔엇는데, 언론에서 대패의 실체를 알아버린뒤로는............

이제 이곳으로 가려구요^^


오늘도 끄억~~~~한끼 맛있게 잘먹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