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압구정맛집/myeon]미연 누들바

by JJUNJJUNE 2018. 6. 5.

[압구정맛집/myeon]미연 누들바

압구정에 위치한 미연/myeon 누들바를 다녀왔어요~

15% 할인중인 소프트 오픈중이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위치는 아래 링크를 참조 드려용!

압구정로데오에 곧 신맛집으로 등극할듯 해요 !!

http://naver.me/FsaZ1jLT

입구는 이렇답니다,

지하 1층에 위치해 있구요,

처음에는 지하1층? 했지만, 

들어가보니. 우와~ 했어요 ㅎ

헉.. 이곳에서 에비수 맥주를 만나다니 !!

에비수 맥주는 127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일본에서 가장 오랜된 브랜드 맥주 랍니다 ㅎㅎ 평소 맥주를 좋아하기에 !!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가장 오래된 맥주이자, 가장 비싼맥주 ㅎㅎ
제가 아는 지식으로는 ㅎ 에비수 맥주는 맥아 100%의 독일 바이에른 아로마홉을 사용해서 풍미가 매우 좋구요, 일반 맥주보다도 1.5배 정도 길게 숙성을 한답니다.
이 숙성과정에서 특별한 효모를 사용하는게 에비수맥주만의 노하우에요!!


맛은, 첫맛은 쌉쌀한 쓴맛을 느끼시는 분들이 많구요, 그 뒤에 은은히 퍼지는 잔향이
매우 우수한 맥주의 맛을 이끌어 준답니다 ㅎ

누들바에 더불어 오픈형 키친이에요.

키친바에 앉아서 에비수 맥주와 한잔하기에 딱 좋은 분위기,
인테리어도 너무 예뻤습니다 ㅎ

짜잔 이제 메뉴를 고를 시간이에요 ㅎ

메뉴판 이랍니다,

메뉴판에서 특이했던 점은 여보소주*YOBOSOJU 라는 것이었는데요,


여보소주*YOBOSOJU 는 한국계 미국인 캐롤린킴과 제임스금 부부가 만들었다구 해요, 미국 LA에서 공익 변호라로 활동하는 케롤린이 2015년에 직접 프리미엄 소주를
만들었다구 해요, 미국에서의 여보는 하와이 방언으로 친한 동료,친구,이모,삼촌을 부를때 쓴다는건 팁입니다 !!

여보 소주는 2015년 미국에서 올해의 소주로 선정도 됬었다능 ㅎ
왜 미국에서 소주를 선정하고 난리죠 ㅎ

여보소주는 포도를 증류해서 만든 술이에요, 포도추수기때에만 생산을 해서 수량이 한정적이라 비싸다는 풍문이 있지요,

포도향은 아니지만, 여보소주만의 향이 있구요, 그냥 소주보다는 맛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물론 가격이 비싸지유~
 

제가 먹은 첫번째 요리는 블랙페퍼소프트크랩 요리 입니다,
게요리 라서 약간은 딱딱할 것 같았지만,

정말 살살 녹네요, 와 이럴수 있나 했습니다,
게 하나에 소주한잔 이면.... 이곳이 천국인가 봅니다 ㅎㅎ


프랑스식 장조림이 생각나는
소뽈살찜이에요, 넓은 면에 싸서 먹으니, 짭쪼롬한맛을 잡아주고,
고기의 육질도 잘 느낄수 있었어요,
이 요리는 오히려 에비수 맥주와 잘 어울릴듯 해요 !

마지막 요리는 폭립 이었습니다 ㅎ
기존의 폭립소스와는 많이 달랐어요,

과일향이 추가 된걸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맛있는 향을 가진 요리였습니다.


전체적으로 쉐프님들의 요리가 훌륭하구요,

다른곳에 맛보는 요리들과는 또 다른 특색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요리하는 모습도 볼수 있어서 좋구요, 요리들도 맛도 있지만, 재미있다고 표현해도 좋을것 같아요,


앞으로도 재방문은 100% 될듯 합니다 ㅎ


압구정/압구정로데오 미연/누들바/MYON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