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기장 정관 키카 빵빵플레이파크 뉴플레이스 발견 !!ㅎ

by JJUNJJUNE 2021. 3. 23.

기장 정관 키카 빵빵플레이파크 뉴플레이스 발견 !!ㅎ

 

우래기 정관/기장 키카는 안가본곳 없는 아가 랍니다 ㅎㅎ
놀줄 아는 딸내미 이지요,
딸바보 아빠 덕분에, 아빠랑 둘이 여기저기 너무 잘 놀러 다닌답니다 ㅎㅎ
덕분에 종종 꿀 휴식시간이 생기지요 ㅎㅎ

오늘은 정관에서 새로운 키카를 발견했어요 !!
그것도 큰 규모의 키카 !! 이런곳을 우리가 아직도 몰랐다고 !?!?
그동안 너무 안일했군 ㅎㅎ

오늘 발견한 곳은요 !!

 

빵빵플레이파크정관 !!!!!!!!!!!!!

전화
0507-1352-8780안내

주소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604 센텀큐상가 6층지번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매학리 777-6
영업시간 평일 10:30~20:00 월요일휴무

 

정관 빵빵 플레이파크

힘차게 입장 !!!!!!!!!!
오늘도 잘 놀아보자꾸나 !!! 오늘은 새로운 곳으로 가니까
엄마도 같이 출동 !!! ㅎㅎ

빵빵플레이파크

정관 빵빵플레이파크는요,
6 ~ 9 층까지
4개층이 모두 키카예요 ... ㅎㄷㄷ
이게 가능한 규모인건가!?!?
건물주분인건가~?!?! ㅎㅎ 

주말 아침부터 방문해서인지, 아직은 아이들이 많이 없었어요.
우래기는 아직 낮잠자야하는 아기이기에, 
2시간으로 접수 !!
화끈하게 놀고 자러가쟈 ~~ ㅎㅎ

입구에서 큰 곰돌이가 반겨주구요,
이 곰돌이는 빙글빙글 돌아가고 그 위에 탈수도 있답니다.
역시 3살 우리애기, 이것도 너무 잘타고 씩씩하게 잘 놀아요 ㅎㅎ

CCTV들도 여러곳에 있어서, 
우리 아가들 어딧는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지요 !!
아가들 입장료는 종일권 23,000원 2시간은 주말 2시간 15,000원 이었어요.
보호자 입장료는 7,000원이랍니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커피가 포함되어 있으니, 일단 기분좋게 입장 !!

요로코롬 6층에 있는 매점에서 변경 하시면 되구요,
각종 음료들과 과자 들은 있었지만, 따로 음식 메뉴는 없으니, 참고하세용~
6층에 있던 대형 볼 풀장 부터 
아빠와 우리딸의 놀이가 시작됩니다 ㅎㅎ

너~~~~~~~~~~무 재밌게 잘 노는 우리딸
어랏, 히어로 키카 양말을 신고 왔네 ㅎㅎㅎ
빵빵도 놀거리가 많으니, 종종 놀러와야겠어요 !!!

낚시터도 따로 마련 되어 있답니다 ㅎㅎ
어른들 낚시터 같이 ㅎㅎ 빵빵낚시터 운영중 이에요 ㅎ
1층에서 한껏 놀고 위층으로 구경을 가봅니다 !!

계단해도 쿠션 처리가 되어 있구요, 벽에도 캐릭터 친구들이 잔뜩 ㅎㅎ
우래기는 키티 안녕 뽀로로 안녕 하면서 올라갔답니다 ㅎ

7층에는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점핑점핑 하는 트램펄린 놀이터 !!

각 층 마다 엄빠의 휴식공간도 있었답니다 ㅎㅎ
오르락 내리락 하며 노는 맛이 있네요 ㅎㅎ

이제 8층으로 또 올라가 봅니다 !!

8층에는 범퍼카 수유실 노래방 등등이 있다구 하는데 과연 !!!

와우 !! 썰매장도 있어요 ㅎㅎ
회전목마에 범퍼카에 전동차에 ... 우래기들 너무 신나겠네요 ㅎㅎ

짜잔 ~~ 압권이었던 썰매장 !!!
생각 보다 엄청 길어요 ㅎㅎㅎ
운영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
입장 후부터 돈들어가는건 없답니당 ㅎㅎ

아울렛 가면 우래기 꼭 타는 회전목마 ㅎㅎ
오늘은 미니 목마를 타봅니다 ㅎㅎ

수유실도 있구요,
정관 전망도 한번 찍어보아요 ㅎㅎ
여기까지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은 없었어요,
오르락 내리락 하니, 우래기 힘들어 하면서도 왔다리 갔다리 
덕분에 집 도착해서 바로 꿀잠 !!! ㅋㅋㅋ

마지막 층은 오락실 입니다 !!!!!!!!!!!!!!!!!!!!!!!!!!!!!!!!!!

아빠들을 위한 공간이라 할만큼 !!
오락기가 아주 많아요 ~~~~~~~~~~~

우래기는 물총쏘는 오락기는 잘도 찾네요 ㅎㅎ
백만년 만에 해본 펌프 ㅋㅋㅋㅋ
우리떄는 학교 끝나고 펌프 DDR 하러 가곤 했었는데, 
역사속 게임이 되었네요 ㅎㅎ

 

신나는 썰매 후기로 마무리 해봅 니다 !!

너무 재미있게 잘 놀았습니다 ~~
아이와 놀기에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