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플레이고 아기 주방놀이세트 오븐&식기세척기 후기!

by JJUNJJUNE 2021. 3. 3.

플레이고 아기 주방놀이세트 오븐&식기세척기 후기!

안녕하세요,
주방놀이를 너무나도 좋아하는 러블리한 공주아가를 키우는 
육아맘 이랍니다 ㅎ

오늘은 주변 추천으로 사게된 플레이고 주방놀이 후기를 올려 보아요.
이번에 구입한 아이템은

플레이고 식기세척기와 오븐 !!!
아가들 놀이에도 아이템들이 무척 다양하다는걸 느꼈어요 ㅎㅎ

어른 주방에 있는건 다 있네요 ㅎㅎ

먼저, 플레이고 식기세척기 부터 오픈을 해봅니다 !!!
긴글이 읽기 귀찮으신 분들은 
동영상만 보셔도 될듯 합니다,
저의 개인적인 평은 3살 아가가 놀기에 딱 좋은 아이템들 있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구욤 ㅎㅎ

짜잔, 박스 포장 깔끔하구요~
아기자기한 그릇들과 컵도 있어요.
주방놀이 하는 아가들의 특징은 물을 좋아한다는 점이 아닐까 하는데요 ㅎ
컵에 물을 따로 다시 따르고, 흘리고 닦고 .. 후 ..ㅎㅎ

크기는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은 사이즈,
3살 우리 아가에게는 딱 놀기 좋은 사이즈 였어요.

 

크기를 가늠하기 위해, 

우리 공주와 한컷 ㅎㅎ 요즘 박스 오픈 하는걸 너무나도 좋아하는 우래기 !!! 
오늘도 새 장난감에 한껏 흥이 넘치네요 ㅎㅎ

요즘 아가들 장난감에 있는 고정핀,
라떼는 저런게 없었는데 ㅎㅎ
요즘 장난간 오픈식에는 드라이버가 필수 !!
고사리손 너무 이뻐라 ㅎㅎ

작은 그릇들과 컵을 넣고 식기 세척기를 돌릴수 있답니다.
식기세척을 시작하면, 유리 부분에 물이 튀는 효과가 발생해요.
건전지의 힘으로 말이죠 ㅎㅎ

요런 버튼도 있구요.
나름 디테일한 제품 입니다.

주방놀이에서 요리하고, 
식기 세척기도 해야한다는 교육을 
놀이로 해결 했네요 ㅎㅎ
어서 엄마 설거지 도와주는 날이 오길 !!!

다음 아이템은 오븐 !!!!

요것도 역시 아기자기해요 ㅎ
아가들이 놀기에 딱 좋네요.
옥수수도 있고, 고기도 있고 소세지도 들어있어요 ㅎ
이제 막 말을 시작한 우래기는 
옥수수 하며, 구워줄께~
아이고 이뻐라 ..!!

버튼들도 모두 눌리구요.
음식을 고르고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되는 시스템 !!
어른 오븐과 비슷해요 !!

건전지는 요렇게 3개가 들어가구요 !
아가들 장난감이 많으니,
다이소 가면 건전지 구매가 필수네요 ㅎㅎ

이제 동영상으로 작동하는 모습도 보여드릴께요~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플레이고 주방놀이 템들 이었습니다 !!

좋은 아이템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용 !!!

우래기 놀이방에,
주방놀이 풀세트로 완성 !!!
아가야 재미있게 행복하게 매일매일 놀면서 이쁘게 크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