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정관 키즈카페 히어로키즈카페 #토이스토어 오픈 !!

by JJUNJJUNE 2021. 3. 16.

정관 키즈카페 히어로키즈카페 #토이스토어 오픈 !!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관 1등 키즈카페인 ㅎ 히어로 플레이파크에 !!
토이스토어가 입점된 소식을 올려보아요 !!

정관에서 종종 장난감 가게를 찾곤 했었는데,
드디어 대형 장난감 매장이 들어왔네요 !!
홈플에서 콩순이 사곤 했었는데, 
이제 더 다양한 콩순이를 만날수 있게된 우라 아가 !!!

오늘은 히어로 파크 놀러 갔다가, 
토이스터어 에서만 1시간은 놀다온 우래기예요 ㅎㅎ

 

히어로테마파크 정관점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중앙로 45 탑스퀘어 5층 (정관읍 매학리 717-5)

place.map.kakao.com

정관 토이스터어를 포스팅 해 봅니다 !!

정관 토이스터어

입구 부터 ~ 토이스토어가 딱 생겼어요,
기존에 저쪽은 미술관 같은 공간 이었는데, 우래기도 잘 놀러 가지는 않던 곳인데 ㅎㅎ
잘 바뀐것 같아요 !!
장난감 가게가 들어오니 뭔가 더 아이들을 위한 공간 같은 분위기 !!
하지만,
퇴장할때, 계획없던 지출이 생길수 있으니 
엄빠 에게는 위험한 공간이 이네요 ㅎㅎ

우래기, 사진에는 벌써 숙녀가 된것 같아요 ㅎㅎ
아직 30갤 아가 랍니다.
장난감 가게 오픈을 아는건지,
키카 가기 전에, 한번 쭈욱 둘러봅니다.

요즘 사줘라는 말을 어찌나 잘하는지,
이거 사줘, 가꼬싶다, 난이거엄쩌 등등 ㅋㅋ
동정실 유발을 잘하는 우래기 ㅎㅎ

 

정관 토이스토어는 규모가 참 크네요 !!
가끔 우래기 장난감 사주러 하늘완구 까지 다녀오곤 했었는데,
정관에 생겨서 너무 좋아요 !!!
정관에도 이제 대형 장난감 매장이 생겼다 !!! 룰루 !!
한바퀴 쭈욱 구경하고~
요즘 히어로 테마파크만 가면 꼭 해야하는.....

물고기 잡기 체험....ㅠㅠ
물고기가 아플수 있다며, 말리지만, 
늘 한번만 하고 싶다는 체험이에요.
동물과 식물에 관심이 많아지는 30갤 아기 랍니다.
물고기가 아프니 조금만 하고, 마무리 !!

열심히 놀다가, 
집으로 !!!


역시나, 플레이 스토어 한바퀴 더 돌아보시고,
아빠를 설득해 

득템해서 집으로 오셨답니다 ㅎㅎㅎ

물감 놀이가 그렇게 하고 싶다며, 
구매한 
뽀로로 롤러와 뽀로로 물감 !!!!

 

3만원 이상 구매시 
히어로 테마파크 50% 할인쿠폰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답니다.

우리아가는 아쉽게 2만7천원인가를 골랐네요...ㅎㅎ


히어로 테마파크 !! 
늘 잘 놀다가 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