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신일 써큘레이터선풍기 SIF-D14BN 후기

by JJUNJJUNE 2018. 6. 13.
신일 써큘레이터선풍기 SIF-D14BN 후기

여름을 맞이하여, 선풍기를 구입하기루 했어요,

신혼이라서, 시기가 올떄마다 구입할것들이 많네요 ^^

요즘은 선풍기 보다는 서큘레이터 선풍기? 요걸 많이 쓴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도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서큘레이터 선풍기로 결정을 했답니다,

신일 써큘레이터선풍기 SIF-D14BN 으로 구매했지요 !!!



요렇게 포장이 되어 배송 되구요, 저희는 65,000원 정도에 구매 할수 있었어요,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 드라이버는 1회 딱 필요하구요, 그 외에는 맨손으로 가능하세요,

드라이버 쓰는 부분은 선풍기 헤드 고정할때 한번 필요해요,

신일 써큘레이터선풍기 SIF-D14BN 에는 바람세기가 초미풍,미풍,중풍,강풍 요렇게 4가지에요,

초미풍은 아가들을 위해서 쓸수 있다고 하네요, 

저희 선택에도 영향력 있던 기능 이었어요,



완성된 모습이에요 !!

신일 써큘레이터선풍기 SIF-D14BN 의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써큘레이터선풍기라 그런지 바람세기가 쎄요 !! 느껴질만큼 쎼요 !!

강풍때는 소음도 좀 있어요,

에어컨 키고 같이 키면, 에어컨 바람이 멀리까지 가는 느낌이 확실하게 옵니다,

그래도 선풍기 같은 느낌이 많아서, 가격이 왜 비쌀까 하는 느낌이 있어요,

기존 선풍기와 헤드부분만 차이가 나거등요. 내부 모터까지는 저도잘 몰라요 ㅠㅠ ㅎ


아쉬운점은 강풍때의 소음과 가격뿐 나머지는 일반 선풍기 보다는 좋았습니다 !

물론 소음이 더 작아지면 더 비싸지겠죠 ㅎㅎ 소비자의 욕심은 끝이 없네요 ㅠㅠ


올여름 잘 이겨내자 써큘아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