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기장/정관] 정관반듯 - 분위기 최고의 정관술집 - 아이와가능

by JJUNJJUNE 2022. 9. 23.

[부산/기장/정관] 정관반듯 - 분위기 최고의 정관술집 - 아이와가능

안녕하세요 !
오늘은 가족 산책 도중 !! 엄청난 분위기에 맛까지 겸비되어 있는 
최고의 장소를 발견했어요 !!
왜 이제야 찾은거지...ㅎㅎㅎ
앞으로 정관에서 술한잔 할떄는 무조건 정관 반듯 에서 하기로 
가족회의 결과 땅땅땅 !!!

처음 방문 했는데, 저희 가족은 정관 반듯에
반하고 왔습니다 ㅋㅋㅋ
사진과 글이 많아 질것 같아 !!

중요한만 스포 합니다 !
1. 분위기가 매우 좋아요.
2. 테이블간 거리도 넓고, 자리도 많아서 모임도 가능 합니다. (룸 공간도 있어요.)
3. 아이와 방문도 가능 해요. 아기의자도 있어요.
4. 음식 !! 맛있습니다 !! 간단히 소주한잔 하러 가서, 저녁을 두번먹고 나왔어요ㅋㅋ
5. 여자 화장실이...... 이런 화장실은 처음봅니다 ㅎㅎ 깨끗한 정도가 아니라... 엄청난 인테리어를 해두셨어요 ㅎ
6. 사장님이 엄청....나게... 친절하십니다 !
7. 바로 앞에 놀이터가 있어요. 아이들과 가면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놀면서 왔다갔다 가능 합니다.
다만 어린아이들끼리 가기에는, 눈에 보이지 않아서 불안 할수 있습니다.

모든 점이 완벽해서 너무 기분좋게 한잔하고, 
오랜만에 폭풍 포스팅 중 입니다 ㅎㅎ  내돈내산 
내가 감동받아 쓰는 글 입니다 ㅎㅎ

주소와 정보 아래 첨부 드리구요 ! 
이제 사진과 함께 보아요~

 

반듯

부산 기장군 정관읍 구연1로 5-8 1층 (정관읍 매학리 769-4)

place.map.kakao.com

 

부산 정관반듯

산책하다가 이게 뭐지???
이 분위기??뭥미?? 하면서
메뉴판 구경만 하려고 했는데, 그랬는데....
오늘도 한잔하러 입장 !! ㅎ

정관 반듯

분위기.. 장난 아닙니다 ㅎㅎ
강남물 좀 먹고 다녔다는 남편이가, 신사동에 온것 같다나 
청담동에 온것 같다나, 뭐 분위기 좋다는 말을 혼자 있어보이게 하는것 같아요 ㅋㅋ
음악도 좋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정관 반듯

테이블도 넓어서 너무 편했구요.
의자 또한 평상같은 느낌으로 넓어서 편하게 오랜시간 동안 먹을 수 있는 환경 입니다 ㅎ
안쪽에는 단체분들을 위한 공간도 있었어요.

테이블 구경 하는 우리 공주 랍니다 ㅎㅎ
테이블 부터 인테리어까지 많은 신경을 쓰신 것 같아요.
주방도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구요. 심지어 cctv 를 오픈하셔서 주방 모습을 더 자세히 볼수도 있어요.

아기의자가 있는 술집 !!! 캬 !! 완벽하다 !! ㅎ
얼음물과 복숭아 아이스티도 준비가 되어 있구요.
사장님 께서 정말 매우매우 이래도 될까 할 정도로 친절 하셨어요 ㅎㅎ

다음은 화장실 입니다 ㅎ 먹기도 전에 감동 받은 곳들이 많아서, 
다른 정보를 이렇게 많이 올려보기는 첨이네요 ㅎ

이곳이 화장실 이랍니다....
와 ... 이건 와보셔야 해요 ㅎㅎ 사진으로는 느낌만 담아 봤습니다 ㅎ

다녀와서, 남편한테도 화장실 다녀와보라고, 엄청나다고 했더니, 

남자 화장실은 그냥 화장실 이었답니다 ㅎㅎ 이런 배려 너무 좋습니다 !!

이제 드디어 메뉴구경 입니다 !!

정관 반듯 메뉴판

먼저, 메뉴판을 보시면
가장 먼저 자신있게 쓰여있는, 소주 3,900원 !!
오... 고물가 시대에 이런 가격이 있다니....
안주들 가격도 착한 편 이구요 !!
정관 반듯에서 소주를 먹지 않을 이유가 하나도 없습니다. 무조건 정관 반듯.!!

저녁을 먹고 아무런 계획없이 생긴 술자리 이다 보니, 
오뎅탕으로 안주를 선정 !!

주문하고 나니, 기본 안주를 가져다 주셨어요.

하 ... 
기본 안주도 특별하네요....
정관 반듯... 어디까지 감동시킬꺼니...

정관 반듯 메뉴

정말 우연히도
우리 공주가 좋아하는 간식이 다 있었어요. 
약과, 새우깡, 바나나, 귤, 후르츠 과일 까지...
우리 공주 뭐 사다줘야하나 하고 있었는데, 기본 안주 보고 정말 깜놀 ...!

아기를 위한 플라스틱 접시도 주셨구요.
역시나 자기 접시를 알아보고, 다시 이쁘게 담아서 먹는 공주 랍니다 ㅎ

정관 반듯 오뎅탕

모든 부분에서 이미 기분이 좋아진 우리 가족은 
안주에 대한 기대도 잊고 있었어요 ㅎㅎ

안주가 나오자 마자, 
음....역시나 안주도 ... 정성 가득한...모습
오뎅도 궁물도 너무 맛이 좋았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떙초는 따로 가져다 주셨구요.
저희 먹는 모습을 보시고는 매운것을 좋아하는것 같아 보인다며, 
떙초를 다져서 또 가져다 주셨어요.....감동...

계획에 없던 술자리가 길어지니, 
이제 또 출출 합니다 ㅎㅎ

메뉴판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타코 !!!
이번엔 타코를 주문 !!
사장님께서도 시그니처 메뉴라고 추천해 주셨어요 !

타코의 맛도... 오... 너무 맛있었습니다. 리얼 ...
고기도 치즈도 소스도 모든게 완벽했던 타코 였습니다.
왜 시그니처 라고 하셨는지, 먹자마자 이해 했지요 ㅎㅎ

이제 다른 안주들도 다 한번씩 먹어보러 가야겠어요.

바로 앞 놀이터도 아이들 놀기에 괜찮아요 ~!!

 

앞으로는 무조건 !!

소주 한잔은 !!

 

정관 반듯 에서 하기로 
우리집은 정했습니다 ㅋㅋ


이상 포스팅 입니다 !

잘 먹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