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 기장 정관 홍게 대게 맛집은 게스하우스

by JJUNJJUNE 2023. 4. 4.

부산 기장 정관 홍게 대게 맛집은 게스하우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정관에 맛집을 포스팅 해보아요.

요즘은 배달 보다는 외식을 자주 하곤 하는데,
블로그에 조금 흥미를 잃었는지,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게 되었네요.

오랜만에 에드포스트 접속을 해보니,
$50불이 따악 있는걸 보고 !!
이런 고 환율 시대에 다시 열심히 해보자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시작해 봅니다 ㅎ !!

부산 정관리 게스하우스 입니다 !
매장에서는 무한리필 로도 이용 가능 하시구요 !
배달, 픽업도 가능 하시답니다 !

[게스하우스 정관]
부산 기장군 정관읍 모전2길 2 1층 
월~금 17:00 ~ 22:00
토,일 11:00 ~ 22:00
게스하우스 연락처 : 010-4454-6438

** 몇번 금요일에 먹으려고 했었는데, 모든 게가 소진 되었다고 해서 못먹었던 적이 있답니다.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토요일에 게들이 들어온다고 해요 ㅎㅎ

 

게스하우스

부산 기장군 정관읍 모전2길 2 1층 (정관읍 모전리 747-6)

place.map.kakao.com

저희는 35,000원 홍게 세트로 주문 했답니다.
배송도 빠른편이었구요.
배송이 빠르다 보니, 게들도 아주 따뜻하게 도착했답니다.
양은 랜덤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저희는 13~15마리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크기는 다양 했구요.

정관 게스하우스

짜잔 ~ 사진 보시면 
홍게들 크기가 작지도 않고 수율도 매우 괜찮았어요 !
다리들도 다 잘 붙어서 배송 되었구요. 어디 하나 상한 곳 없이 배송이 되어서 
너무너무 만족 !!
사진에도 잘 나왔네요 ㅎㅎ
저희는 어른 2명 애기 하나 해서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ㅎ

정관 홍게

대게랑 비교하면 다리가 얇아 보이기는 하지만,
홍게는 양으로 따져야 한답니다 ㅋㅋㅋ
다리 살을 먹고 먹어도 
아직 많이 남아 있는 홍게 다리들 ㅋㅋㅋ
수율도 저정도면 게맛살 2/3 정도의 두께 정도 되는듯 했습니다.
호로록 하기에 딱 좋은, 진한 맛도 느낄수 있는 그정도의 딱 좋은 수율 !!

몸통도 비는 것 없이 통통이 잘 들어 있었구요.
내장들은 따로 모아서 볶음밥을 해 먹었답니다.
집에서 먹으면 비린내가 너무 나지 않을까 했는데, 
당일 먹고 당일 쓰레기 까지 다 치우니 집에서 냄새는 전혀 나지 않았어요 !

자 이제 이 한마리는
당연히 마무리를 위해 
라면에 투척 !!!!!!!!!!!!!!
홍게먹고 홍게 라면은 국롤 이지요 !!!!

작은 냄비가 아닌데.. 홍게 한마리에도 꽉찬 분위기 입니다 ㅎㅎ
물 넣고 스프 넣고 홍게 넣고 ~~
좀 끓여 주다가 ~~~
라면 투척 합니다 !!

정관 대게하우스

짜잔 홍게라면 완성 !!!
소주 한잔 하며 홍게를 먹다가 
홍게 라면 먹고 
다시 시작 합니다 ㅎㅎㅎㅎ

정관에 사신다면
대게, 홍게는 
무조건 이건 꼭 

게스하우스 !! 이용해 보셔요 !!!
강추 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