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경주 블루원 리조트 워터파크 6살 공주 후기 #풀타임물놀이

by JJUNJJUNE 2023. 6. 30.

경주 블루원 리조트 워터파크 6살 공주 후기 #풀타임물놀이 

안녕하세요 !
드디어 우리 공주가 좋아하는 물놀이 시즌이 왔습니다 !!

어느덧 6살이 된 공주
#김해롯데워터파크 를 시작으로 
이제 워터파크를 즐길 줄 아는 6살 언니가 되었어요 !!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 클릭해서 확대

오늘 포스팅의 포인트는,
경주 블루원 리조트의 가성비
6살 친구들, 그들도 잘 놀수 있는 곳인가
시설과 식사는 어떤가 
요 세가지에 맞추었습니다 ㅎㅎ

긴글에 피로감 느끼시는 분들은 아래 요약만 읽고 가셔도 무난 합니다 !

1. 6살 친구들도 놀기에 충분 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생각 보다 많이 준비되어 있었구요.
아이들을 위한 미니 파도 풀장, 유수풀도 따로 되어 있어서 안전 합니다. 위에 지도를 클릭해서 
보시면 아이들을 위한 공간도 많이 있어서, 정말 놀기 좋았어요.

2. 어른 2명 아이 1명 해서 10만원 정도 결제 했습니다. (숙소 35평형도 10만원대 예약)
구명조끼, 식사 (우동,카레,스팸마요 중 선택), 모든 이용권 포함

할인을 열심히 찾았는데, 딱히 ... 할인이 없었어요. 비싸다 생각하고 들어갔지만,
우리 공주 오픈 부터 마감까지 노는거 보고, 전혀 아깝지 않았습니다.

3. 숙소는 노후 되었지만, 에어컨 빵빵하구요. 아이들과 놀기에 충분 했습니다 !
숙소 시설에는 오락실, 편의점 1층에 있어서 편리 하구요. 워터 파크 까지 걸어가기에는 
더운 여름에는 힘들것 같은 느낌도...ㅎㅎ 차로는 2~3분 거리예요.
숙소에서 바로 앞이지만, 입구는 돌아가야해요.

경주 블루홀


** 수건 꼭 챙겨가세요 !! 수건이 없습니다 ㅎㅎ 
돈 내고 빌리는 것도 가능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몰리면 이또한 정신이 없어요 ...
수건 꼭 챙겨 가세요 !
대부분 워터파크들과 동일하게 요금 충전 후 입장하여 미사용 금액은 자동 환불 되는 시스템
식사 까지 패키지로 하신다면, 굳이 맥주,안주 먹지 않는 이상 
1~2만원이면 충분 합니다.

 

자 이제 시설들을 간단히 구경해 보겠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식사도 세가지 모두 먹어 보았으니,
궁금하신분들은 쭉 내려 보세요 !

경주 워터파크

실내는 매우~ 아주~ 넓습니다.
오픈한지 2~3일 정도 되어서, 아직 사람들이 많이 방문 하지는 않았답니다.
선베드 또한 유료 !! 베드 나 공간 빌리시는 분들은 충전금을 빵빵하게 준비하시는게 ..ㅎㅎ
저희는 놀기 바빠서 굳히 빌리지 않았어요. 그냥 슬쩍 앉으면, 어디서 보고 있는지 
바로 와서 구입하라고 아주 자알~~ 안내 해 주세요 ㅎㅎ

청소년 어른이들을 위한 슬라이드와,
우리 사랑스런 키즈들을 위한 슬라이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6살 친구들 보다 더 어린 친구들을 위한 풀장도 준비가 되어 있어요.

블루홀 리조트

우리 공주는 키가 아직 120이 되지 않아서, 다른 슬라이드 들은 이용하지 못했답니다.
그래도 120미만 아이들만 탈수 있는 슬라이드가 있어서, 공주는 정말 재미있게 놀수 있었어요.
간간히 어른들도 재미 있어 보였는지, 슬라이드 타러 오셨지만,
안전요원분이 단칼에 120 이상은 안됩니다 ㅎㅎ

아이들이 놀기 좋은 워터파크내에 놀이터 입니다.
노란색, 파란색 슬라이드만 대략 30번 정도는 탄것 같아요.
길이가 꽤 길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 했답니다.

역시나 조금 노니 배고프다는 우리공주
패키지에 포함된 식사를 한가지 씩 주문 하였어요.
수련회에서 먹던 식사 같이, 종이에 미리 담겨져 있어서 바로바로 주십니다 ㅎㅎ
테이블 회전이 굉장히 빨라요 ㅎㅎ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우동은 무슨 맛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ㅎㅎ
스팸마요와 카레는 괜찮았어요. 카레에는 함박스테이크도 한덩이 있어서
아이들은 보통 이 두가지를 먹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 한끼로 충분한 양과 맛이었습니다.

이렇게 우리 공주는 오늘도 잘 놀고
돌아오는 길에는 꿀잠 !!
눈 뜨니 부산 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부럽네 우리 공주 ㅎㅎ

올 여름 몇번은 더 방문할것 같은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였습니다 !
정말 아이와 가서 놀기 너무 좋았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