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기장/정관] 한마음 정육식당 야경꿀뷰에 고기JMT

by JJUNJJUNE 2023. 11. 11.

[부산/기장/정관] 한마음 정육식당 야경꿀뷰에 고기JMT #놀이방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선한 요즘날씨에 가기 너무 좋은 !!
기장 정관에 위치한 한마음 정육식당을 소개해 봅니다.

 

 

한마음정육식당 부산정관점

부산 기장군 정관읍 곰내길 591-15 2층 (정관읍 매학리 525-69)

place.map.kakao.com


한마음 정육식당의 포인트는
1. 고기가 정말 맛있어요. 최근 먹은 돼지고기중 탑으로 선정 !! 
2. 야경이 아주 좋습니다. 조금 높은 곳에 위치해 있다보니 시야가 뚤려있어서 시원하고 야경도 너무 좋아요.
3. 부산에서 근교로 드라이브 가셔서 먹기에도 딱 좋습니다 !!
4. 놀이방 있습니다 !!! 이날은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놀이방은 큰편이고 아이들 놀기 좋습니다 !


한마음 정육식당 메뉴판 부터 구경해 볼께요 !!!!
사진에 불빛이 애매하네요 ㅎㅎ 돼지 한마리는 63,000원 !!
저희는 아이 한명과 부부 이기에, 돼지 반마리로 주문 했답니다.

한마음 정육식당 정관

아이들은 위한 짜장밥도 따로 있고. 누룽지도 있고 해서
누릉지를 사랑하는 저희 아가 에게는 딱 이었지요 ㅎㅎ
소고기도 맛있어 보였지만, 이날은 대부분 돼지를 드시고 있으시길래
저희도 돼지고기로 결정 !!!!

한마음정육식당 돼지반마리

돼지반마리가 등장 했어요 !!
돼지고기는 매우매우 익숙해서 어느 부위인지는 이제 척척 ㅎㅎ 
우리 아가도 맞출수 있을듯 해요.
삼겹살과 항정 오겹살 그리고 목살 가브리살 까지 빠짐없이 참석 !!!
이제 밑반찬을 구경해 볼께요 !!
오늘 한마음 정육식당은 남편이가 선택하였는데, 왜 가고 싶냐고 했더니, 
파무침에 쫄면을 넣은게 먹고 싶다며...ㅎㅎㅎ

기본 찬들 모두 맛있었어요.
신선도도 좋았고, 모양새만큼 정말정말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고기 먹는데 밑반찬까지 맛이 좋으니, 고기를 더 먹게 되네요 ㅎㅎ

남편이가 온 이유 !!
파무침 아래에는 쫄면이 들어있어요. 와우... 아이디어 너무 좋다이....
쫄면 파무침에 삼겹이 하나 올려서 먹으니...와우.... 쓰다가 다시 재방문 결정 ㅎㅎ
또 한가지 놀라운점 !!

된찌가 무한리필이에요 !!! 말하지 않아도 직원분들이 계속 다니면서 채워주시는 AI시스템 ㅋㅋ
궁물만 주시는게 아니라 두부와 야채들도 들어있어서 새 된찌 받는 느낌이에요. 
이런 서비스 너무 좋아요.

한마음 정육식당에서 가장 평범했던 라인업 선수들 입니다 ㅎㅎㅎ
꼬맹이 상추와 쌈무 ㅎㅎㅎ 
고기 굽기 전에 주변을 한번 슥 둘러보아요.

한마음 정육식당 정관은 2층을 다 사용하고 있어서 아주아주 넓었어요.
회식도 모임도 가 가능할 정도의 공간 !!! 주차장도 넓어요 !!
다만 걸어오기는 꽤 힘들것 같습니다 ㅎㅎㅎ 
위에 걸려 있는 고기들이 뭔가 전문성을 더 보여주는 느낌 !!!
요즘은 인테리어 하나하나 신경써야 손님들이 가시는것 같아요. 
어렵다 어려워 ㅎ

기장 정관으로 바람쐬러 와서, 
야경 보면서 먹기 딱 좋아요 !! 
맛은 정말 강추 합니다 !!!

불판이 무쇠판이어서 더 맛이 좋은걸로 추측됩니다.
보통 소고기 집 가야 무쇠판에 구워 먹는데, 
이 부분도 고기의 맛에 큰 역활을 하는것 같아요.
목살 부터 사부작 구워보구요.

오우야. 무슨 빕스 스테이크같이 되어버렸네 ㅎㅎㅎ
이뻐라 ㅎㅎㅎ

고기 좋아하는 우리 공주도 너무너무 잘 먹고 
잘 놀다가 왔답니다.

최근 먹었던 돼지고기 중에 Top 으로 선정 !!
우리 가족 조만간 또 출석 하러 가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