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먹을거리

부산 정관 맛집 족발은 완미족발 !!족발오마카세 찐후기

by JJUNJJUNE 2023. 12. 1.

부산 정관 맛집 족발은 완미족발 !!족발오마카세 찐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도 평온한 정관 입니다 ㅎ 
오늘은 유투브 '장사의 신'에서도 종종 홍보하는 ㅎㅎ
대한민국 최조 족발오마카세 는 완미족발!!! 이 정관에도 있다고 하여,
방문해 보았답니다 !!

#정관완미족발 #완미족발

 

완미족발 정관점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6로 58 105호 (정관읍 달산리 988-4)

place.map.kakao.com

위치는 탑마트 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한적한 곳이라 주차는 문제 없을 듯 하구요.
내부로 들어가 볼께요 !!

정관 완미족발

요즘 핫한 프렌차이즈 답게
인테리어 또한 깔끔하면서 고급진 느낌
"족발 한 접시도 루이비통 처럼" 이 문구가 잘 어울리는 분위기 ㅎㅎㅎ
족발 완미 족발은 방문전에 여러 후기들을 보고 방문 하였는데요,
한상에 깔끔하게 여러가지 맛볼수 있다는 후기들을 보고 
방문을 결심 !!

그래도 일단 족발이 맛있어야 겠지요?
남도식 한상족발로 주문 후 !! 셀프바 구경을 갑니다 ㅎㅎ

완비족발 셀프바

고인권비 시대에 셀프바는 이제 필수가 된듯 합니다 ㅎ
어느새 셀프바가 당연하게 느껴지게 되어, 전혀 불편함이 없어진 요즘 입니다.ㅎ

셀프 바에는 기본찬으로 나오는 모든 반찬이 준비 되어 있어서, 
일단은 먼저 먹어보고 부족한건 리필 하면 된답니다 !!

완미 족발 메뉴판 이랍니다.
남도식 한상 족발 외에도 여러 메뉴들이 있구요.
족뱅이, 백합탕, 부추전 등 메뉴 라인업은 요즘 유행에 부합하는 느낌입니다 ㅎ

짜잔 !! 소주를 시켰는데 천원을 주셨어요 !!!!
정관 완미족발 이벤트 라구 해요.
11월은 소주 한병만 천원 제공 !
12월은 모든 소주에 천원을 추가로 주신다고 하니, 
10병 먹으면 만원을 가져갈수 있어요 !! 도전도전 !!ㅎㅎ 

우리집 공주가 좋아했던 초밥입니다 ㅎ 4개는 기본 제공이구요.
그 다음은 추가주문 !!!

완미족발 

족발 비주얼 아~주 좋았어요.
오른쪽에 부추 무침은... 부추가 찬 음식이라는 인식에 잘 안먹는 저이지만, 
오늘만큼은 왜 이리 맛있는지,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4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완미족발의 별미로 인정 !!!

마늘소스, 매콤소스, 명란소스, 쌈장소스 
다양한 소스도 있구요. 곁들여 먹을수 있는 것들이 많아서, 
매번 뭐랑 먹을지 고민을 해야 한답니다 ㅎㅎ
올바른 선택과 맛있는 한잔~ 짠 ~

족발 비주얼 너무 좋지요 !!
맛도 야들야들 너무 맛있었어요.
다만 양적인 면에서는 정관 가족의 승 !!! ㅎㅎ 
근데 가격면에서는 딱 맞게 나온듯 합니다.
어찌 되었든 아가와 저희 부부는 고기 추가 결정 ㅎㅎ

너무 맛있고 깔끔하고 기분좋게 
한판 먹고 왔습니다 !

정관 완미 족발 !! 너무 맛있었어요 !
아래는 폭탄 계란찜 !! 이것도 넘나 맛있었구요.
우리 공주도 여기에 밥 비벼서 너무나도 잘 먹었답니다 !

댓글